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전반적으로 단점이 거의 없네요. 느끼하지 않으면서 촉촉한 안심. 적당히 탱탱한 등심. 양파 절임, 유즈 코쇼, 레몬 소금 등 다양한 곁들임. 그렇다고 특출난 장점이 있다고 얘기하긴 힘듬. 돈까스 소스는 시판 소스를 쓰시는 듯. 토마토 쯔께모노 맛있음.
모루카츠
서울 종로구 종로 19
35
0
광화문에서 요새 핫한 모루카츠. 작년 1월에 방문했을 때만해도 아주 한적했는데, 최근에 갔을 때는 평일 저녁시간대에 웨이팅 줄이 꽤 늘어서있을 정도였다. 인기가 많을 법한 퀄리티이다. 이 식당만의 독보적인 무언가는 없지만, 정말 깔끔하게 잘 튀기고 조리한 등심과 안심 카츠는 아주 정석적인 맛이고 기본에 충실하기에, 호소력이 충분하다.
7
고기익힘 색깔이 고운만큼 아주 괜찮았던 모루카츠. 익힘정도가 부드럽고 육즙이 쪼르르 흐를거 같이 촉촉하다. 등심, 안심 치우침 없이 둘다 맛있었으니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선택하면 됨. 물론 로스+히레도 있음. 줄이 상당한데 가끔 운좋게 덜 있을때가 있으니 노려볼만. 그리고 혼자 가면 한자리 비었을때 먼저 안내되기도 함. 혼밥하세요.
13
팀원들에 이끌려 줄을 섰음 직원분들 친절하다는 느낌도 들었음 육질도 부드럽고 겉바속촉 !!
9
르메이에르 지하 중에서도 엄청 구석에 있어서 못찾을뻔했어요 😭 크지않고 바테이블에 크게 둘러앉아 먹는 좌석이 대부분이라 1~2명이 오기 알맞네요 저녁에도 웨이팅이 조금 있었는데 맛을 보니.. 이가격에 이정도 맛인데 회사근처면 진짜 더 바랄게 없죠 😋 생맥은 없구 병맥을 팝니다 등심보단 안심이 훨 맛있었고 톤지루와 레몬소금이 특히 맛있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습니다 ☺️
20
평일 오전 11시 15분쯤에 손님이 꽉 차고 기다리는 줄이 기네요. 동행이 다 오지 않으면 들어갈 수 없는 방식. 요리가 나오는데 15~20분이 걸리는데도 손님이 몰리는 건 그만큼 맛있다는 얘기겠죠. 두 종류의 카츠를 다 잘 튀겼고요. 소금과 레몬소금, 와사비를 비롯한 소스를 이것저것 찍어먹을 수 있어 물리지 않아요. 특히 유즈코쇼 소스가 신의 한 수이더군요. 친절한 응대까지 더해지니 기다려도 또 오겠어요.
1
안심 이 건물 지하는 정말 길 찾기 힘든거 같아요ㅠ 미로입니다 오후장사 시작할때쯤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습니다. 근데 먹다보니 금방 웨이팅 줄 늘어나더라구요 정말 부드러운 안심이었답니다~ 느끼하지도 않구 유즈코쇼랑 먹는게 전 좋았어요 양배추소스에도 유자향이 있어서 상콤하게 좋았어요 된장국에도 고기랑 곤약이 들어가서 있어요 카레도 먹었는데 풍미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8
근처 유명 돈까스들중에 젤 내스타일 부드럽고 느끼하지않고 정말 맛있는 돈까스 된장국에 고기도 은근 많다
인기의 돈카츠집. 평일에만 운영해서 놀러 나온날 만나기는 어려운데 점심시간에는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이 긴편이다. 히레가 인기가 많은 것 같았는데 모듬카츠(등심+안심2조각)이나 로스+히레카츠(등심+안심4조각)으로 주문하면 한번에 두종류 다 맛볼 수 있다. 최근에 먹은 돈카츠들 중에서는 꽤 인상적으로 맛있었는데, 히레가 부드러운 안심이 꽤 두툼하고 촉촉하게 잘 익었고, 로스도 약간의 쫄깃한 식감과 함께 고기상태가 좋았다. 사이드... 더보기
30
4
모둠세트로 주문! 오늘도 역시 맛있어요ㅎㅎ그냥 딱 보면 양이 좀 적은가 싶은데 진짜 배불러요! 된장국에 고기도 큼지막한데 엄청 부드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