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부대찌개가 맛있지 않은 게 참 힘든 일인데 그 어려운 걸 해내네.
통나무집
경기 과천시 새술막길 38
2
0
과천 통나무집 - 살짝 쌀쌀한 날씨에 산책하고 배도 고프니 더 맛있었던 건지, 늘 먹던 부대찌개랑은 다르게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백년가게로 선정되었는데 가게 구조도 좁고 독특해서 세월이 느껴지더라구요. 메뉴판은 못찍었는데 부대찌개 1인분(1.2)에 라면사리(0.1)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뒷 테이블은 족발(4.0)드시고 계시던데 이 곳에 오래전 추억이 있으신지 푸근하신 사장님과 담소를 나누고 계셨어요. 베이크드빈도 안들어가고... 더보기
17
먹다보면 부대볶음이 되는걸 조심해야함
궁금했던 블루리본 맛집이어서 가봄 부대찌개&족발 파는 곳인데 인당 부찌 12,000원은 좀 비싸긴함 근데 양도 푸짐하고 과천 물가 생각하면 또 그려려니 가능함 무튼 생각보다 야채, 햄, 쫄면 등 기본 사리가 많이 들어가서 맛있었음 담에 또 갈 예정
10
일인분에 12,000원으로 올랐네요. 점심으로 먹기엔 부담이 되는 가격이라 아쉬워요. (사진은 2인분입니다. ) 그래도 반찬으로 나오는 동치미 국물이 맛있고 쫄면사리와 라면사리가 같이 있어서 좋아요. 햄 위에 가득 올라온 다진마늘이 감칠맛을 더 해줘서 매우 자극적인 부대찌개입니다.
7
방문일시: 2023.10.02. 개운하게 맛있음.
🙆♂️
5
족발(40,000원)과 부대찌개(10,000원/인당, 밥별도)만 파는 곳 족발은 차게 내어줘서 호불호가 조금 갈리나 족발자체는 맛있음. 찌개는 맛있긴 한데 기존의 부대찌개와 다르게 햄이나 가공육의 향이 그리 강하지 않고 칼칼한 고추장찌개에 햄, 소시지 풍미가 살짝 얹힌 느낌. 맛있게 먹었는데 업장이 좁고 손님이 몰리면 주문이 많이 밀리는 느낌. 예약 필수일듯.
여기도 오래된 과천 맛집. 부대찌개가 먹고 싶을 때면 항상 가는 곳이다. 메뉴는 부대와 족발 딱 두 가지. 매장은 좁아 보이지만 가게 안쪽 계단을 올라가면 방바닥에 앉아 먹을 수 있는 1.5층 공간이 있다. 테이블마다 가스관이 연결돼 있어 솥뚜껑 같은 커다란 검은 냄비를 빠른 시간 내에 가열해 준다. 묵직하고 화끈한 불맛 나는 찌개.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