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FISH YAMCHA HOUSE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판교) 분당에 있는 딤섬 중 괜찮은편이나 요리간이나 나오는 속도나 분위기가 뭔가 아쉬움..
골드피쉬 얌차 하우스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14
0
메뉴가 다양한데 점심 세트 메뉴가 있어 고민을 덜었어요. 허나 맛이 기대보다 덜 하네요. 광동식 식사를 푸짐하게 먹길 기대했기 때문에 그런가봐요. 시그니처라는 무떡도 이게? 하는 맛이었고 35000원짜리 세트 먹었는데, 단품으로 딤섬 종류만 먹어도 좋겠숩니다. 차 종류가 많던데 다음엔 점심 말고 얌차를 하러 와야겠어요.
8
압구정본점보다 요리는 밸런스가 많이 아쉬워요 하가우는 여기가 젤 맛있는듯
5
딤섬이 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간 집인데...분당에서 딤섬 먹고 싶으면 그냥 서울 나가야 하나봐요🥹 5월의 세트를 시켰더니 전체적으로 맛이 약하고 느끼한 딤섬이 나왔는데 볶음밥까지 느끼해서, 차를 벌컥벌컥 들이켜도 상쇄가 안 되더라구여...차라리 마파두부덮밥을 작은 포션으로 주시는 개 나았을 것 같기도.. 결국 맛도 맛이지만 메뉴 구성이 NG였습니다. 이 돈 주고 여기서 먹느니 돈 보태서 팀호완 가렵니다...
12
압구정로데오에서 먹고 괜찮아서 어버이날에 판교 아브뉴프랑으로 재방문한 곳 얌차하우스답게 차를 주문할 수 있어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만족스러웠다 딤섬은 종류별로 시켰는데 다 맛이 준수했고 유명한 무떡볶음이랑 시그니처 볶음밥도 다 맛이 기대이상이었어서 맛있게 먹었다! 다만 꿔바로우는 생각보다 별로여서 아쉬웠다 다음에 가면 안시켜야지 ,,
오이와 고수를 같이 먹으니 둘의 향이 배가되서 고기는 쌈 정도로 느껴지네요. 개인적으론 좋았습니다. 하교나 나머지 음식도 준수해요. 산라탕과 마파두부는 베이스 소스가 비슷한 듯 다음엔 한꺼번에 시키진 않을 것 같네요. 차 전문점인데 먹고 카페 갈 생각하니 선뜻 차를 주문하기 어렵더군요.
11
뽈레 평점이 높길래 기억해뒀다가 판교에서 저녁 먹을 일이 생겨서 다녀왔어요! 음식이 빨리 나오고 분위기도 괜찮습니다. 참고로 외관이 깔끔한데 지인은 여기 입구가 다른 매장의 뒷문인줄 알고 한참을 이 앞에서 헤매었다고 하니 참고를 바랍니다..! 뭐랄까. 가족과의 식사로 또 올 것 같지는 않지만 판교에서 4인이하 약속을 잡는다면 다시 생각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31
왜 얌차하우스인가 했는데 차 메뉴가 특화된 골드피쉬더라고요. 딤섬은 도산에 있는 것처럼 맛있고(원래 골드피쉬 좋아하는 사람) 차가 다양해서 더 좋아요. 아, 차가 포함된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좌석은 많지 않은 편. 입구가 들어가기에 좀 위압감 느껴지는 스타일. (2024.01.01)
23
요리들이 하나하나 맛있엇습니다. 코스는 가성비가 별로지만 단품은 오히려 괜찮아요.
6
호접몽이 초심을 잃은 후 딤썸난민이었던 지인이 새로운 개척지라며 데려갔습니다. 지삼선 화교 그리고 하나 더 먹었는데 메뉴 이름이 기억나지 않네요. 화교와 지삼선 둘다 맛있게 먹었고요, 두번째 사진의 수프는 독특한 향신료가 강했는데요, 강한 산미를 좋아하는지라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