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우드스탁

Woodstock

4.0
추천 4 좋음 2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술집
lp바
맥주
LP바
메뉴

포스트 5개

고맥

추천해요

15일

헉스바뤼 여기 처음 와봤는데 진짜 찐 멋집이네요. 일단 사장님이 음악덕후고.. 심지어 손님들마저 다 락덕후 같이 생김 ㄷㄷ 제가 7080 덕후라 활주로 신청해봤지만 가요는 잘 안 트신다며 까이고 ^^; 그래도 산울림 하나 틀어주심!ㅎㅎ 사장님 취향과 흐름에 따라 LP판을 계속 바꾸시는데 스피커도 음악도 너무 좋고 기린 생맥주 꼶각꼴깍 넘나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또 가고 싶당.

우드스탁

서울 관악구 신림로59길 24

호호

좋아요

2개월

음악을 들으러 가는 곳이 더라고요. 일행과 대화하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술 종류도 많고 DJ분도 선곡을 열심히 해주셔서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우드스탁

서울 관악구 신림로59길 24

새키

추천해요

4개월

*우드스탁 신림 (LP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 수도권 전철 2호선 신림역 부근) Rock will never die!를 외치는 덕후가 제가 절대 아니지만, 중저음의 묵직한 음색과 어떤 노래에는 모두가 떼창을 외치는 모습을 즐기는 건 꽤 재미난 일이죠 (그게 뭔데 씹덕아)🎸 날이 조금은 선선했던 때에 들렀습니다. 👍우드스탁 지점 자체야 다른 곳도 있지만 이곳이 특별히 유명한 이유는 KAIST 출신의 사장님이 스피커를 ... 더보기

우드스탁

서울 관악구 신림로59길 24

드람뷔

추천해요

4년

엘피 1.2만장 보유. 조용하게 마시기 보단 흥을 돋구기 위한 곳. 남녀 사이건 친구 사이건 이곳 컨셉만 이해하고 오면 굿. #드람뷔#우드스탁#엘피바#신림

우드스탁

서울 관악구 신림로59길 24

얄리

추천해요

4년

순대타운 인근 지하에 숨은 보물 체력을 길어서 더 열심히 놀리라 다짐 또 다짐 관절튼튼 할머니가 되어서 칠순에도 락페가고 밤새 호러영화 보면서 나이 들어야지 음악듣기 좋고 신림이라 술값이 착하다

우드스탁

서울 관악구 신림로59길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