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맥주는 시원하고 맛있었지만 안주는 기대 이하였음.
을지 OB베어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7길 11
2
0
을지0B베어가 을지로 3가에 매장을 열어 2/16(금)부터 가오픈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주소 : 중구 충무로 49-2 동주빌딩 1층) 앞으로 을지로에서 오래 장사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정보 공유해요
17
1
우와! 얼마만인지! 광화문 사무실에서 오픈 시간 맞춰 슬렁슬렁 걸어가 오백 한 잔 마시던 즐거움이 사라져 슬펐었는데요, 이렇게 다시올 수 있어 좋네요^^ 최애 좐슨빌 소세지(9000원) 시켰는데 오백 한 잔으로 안끝날 각....이더군요. 3시 입장했는데 연이어 손님들 들어오시더라고요~사장님들 여전히 친절하시고 공간 넓어지고 쾌적해져서 좋았습니다!
12
아니 맥주 사진 왜 없지?? 맥주 너무 맛있었음 다음엔 아귀포 먹을래!!!
19
부뉘기 조코 앞에 공원이라 마치 근교 계곡 능이백숙집 놀러온 느낌 라면땅 중독성 개쪄름 .
31
을지로 맥주거리에서 쫓겨난 오비베어가 홍대로 왔다. 대충 가격은 두 배 정도 올랐고 그 때 분위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잘 자리잡으셔서 다행이다.
노가리 3,000 치킨튀김 9,000 번데기 4,000 생맥 4,500 옮기셨다길래 방문! 왠지 그냥 추천하고 싶음 저렴한 안주~~한치 먹고 싶었는데 까먹었다. 배 채울 안주는 없는데 맥주로 배 채움 맥주가 깔끔하고 시원해서 술술 들어간다ㅋㅋㅋ 야외자리 앉고 싶었는데 내부에 앉았고 내부 혼잡이 심하지 않아서 을지로 가게들 생각하면 대화 가능한 수준ㅋㅋㅋ 여자 남자 화장실 분리되어있고 깔끔!
10
홍대로 이사온 오비베어 💙 여전히 친절하시고 맥주도 시원하고.. 공간도 여름밤과 잘어울리네요! 사장님은 자리가 접근성이 좋지않다고 했지만 저는 그래서 더 좋던걸요! 돈 마니벌어서 여기 분점으로 만들고 을지로에 다시 본점 만들고싶다는 사장님마음 항상 응원합니다
21
[을지 OB베어/ 아귀포, 생맥주] 3시부터 여는 것부터 합격🏅 반려견 동반 가능🐾
38
노가리 한 마리에 3,000원이라는 가격이 어떻게 가능할까 궁금해하다가 찍어먹으라고 주신 고추장 소스가 맛있어서 계속 먹고 말았네요. 을지로에 계속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선량한 마음을 잡아먹는 세상과 무책임한 행정 때문에 홍대 앞으로 옮겨온 가게가 다시 떠나는 일은 없기를. 오래오래 이 자리에서 북적이기를.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