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배달] 열무비빔국수가 너무 제 취향이에요! 배달은 김밥+국수 세트만 가능해서 양이 꽤 많습니다.
그 우동집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 173
40
2
자가제면이라는 말과 우동의 비주얼에서 기대를 너무해서 조금 아쉽게 느꼈지만, 적당히 특색있고 소박한 맛입니다. 임팩트가 크지는 않더라도 다른 메뉴는 또 취향에 더 맞을 것 같은 기대가 되는 식당이었어요. 😉
37
0
내가 기대하는 딱 그 열무비빔국수 새콤하고 고추장의 달달한 맛이 여름으로 한가득 배채운 느낌
6
열무냉우동, 8천원. 솔직히 분식집 열무우동보다 조금 더 괜찮은 수준인 것 같습니다. 면발의 식감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시원한 육수.
19
슴슴한 우동과 슴슴한 김밥이 땡길때가 있지..
18
비빔국수는 맵고 잔치국수와 어묵우동은 약간 씁쓸한 멸치육수지만 먹기 편하고 적당히 자극적. 국수 보다 의외로 김밥이 맛있었다. *마요네즈가 거의 없는 참치김밥임을 참고.
14
뽈레 보고 찾아간 우동집, 성공! 짭짤하게 감칠맛 있는 국물에 고명처럼 나온 어묵채가 별미. 참치김밥도 우동이랑 잘 어울린다. 집 근처였으면 자주 갔을 텐데 아숩!
3
우동이 맛있다. 국물부터 면발까지, 유부도 많고! 즉석 우동집 우동이 그리울 때 여길 가면 되겠다. 혼자 먹는 주제에 배달시킬 땐 늘 과하게 주문하게 된다..(소라게) 그날 저녁으로도 먹고 다음날 점심으로도 먹는다. 돈까스 소스가 안 왔지만 괜찮았고 김밥도 괜찮았다. 김밥이 후기대로 약간 짜긴 했지만 뭐 일찍 상하는 것보다야 :)
1
별 4.8 가성비 최고 회사 맛집 ~~!! 매운우동 얼크으으으은 해서 해장 뚝딱이당 열무 냉우동도 맛있당 같이 나오는 어묵채가 별미 ㅎ_ㅎ
매콤 우동은 정말 양념장 풀어서 한입 먹자마자 기침이 나오는 매운맛이었습니다. 면을 직접 뽑으신다고 하네요. 동행이 먹은 비빔국수도 준수했다고 합니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