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충무김밥은 집에서 만든거 같은 맛..오징어가 초무침 맛이나요..충무김밥보다 같이 주시는 국물이 넘나 맛있어요. 이거 완전 냉면집에서 주는 온육수맛..다음에 수제비 먹어보고 별점 바꿔볼게요.
하루방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20
7
0
2년 정도 만에 여기에 온거 같네요. 충무김밥과 사진에 없는 옹심이를 시켰습니다. 옹심이가 뭔가 했는데, 황태 베이스에 옹심이를 넣은 형태였더라구요. 장점 : 그거랑 충무 김밥이랑 같이 먹으니 속이 뜨끈하니 좋았습니다. 2년전에도 느낀 감정을 다시 느끼니 좋더리구요. 단점 : 항상 손님이 많아서 웨이팅이 몰리는게 아쉽더라구요.
17
던지기탕이라고 하는 수제비 그리고 충무김밥 던지기탕은 밀가루반죽을 던져서 탕을 만들었다고 하는 지역 사투리 비슷한 말인데 ... 제가 보기에는 수제비 라고 생각하시면될거 같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북어육수에 감자가 들어간 기본 수제비이고.가격대비(7천원) 만족도가 높습니다 같이 제공되는 깍두기도 기본이상하구요 충무김밥 충무김밥 전문점가면 오징어 조금에 오뎅 잔뜩 석박지 주고 8-10원받는곳이 대부분입니다 충무김밥 좋아하는 저... 더보기
은근히 서울에 분식집은 많아도 충무김밥이랑 수제비 먹을데가 별로 없다. 탄수화물 땡기는날에 츄리닝입고 털레털레 걸어가서 먹기좋은곳. 충무김밥에 좀 큰 석박지 나오는거 좋아하는데 오징어망나와서 아쉽지만 오징어 많이준다. 던지기탕은 황태국물에 나오는 항아리 수제비인데 삼삼한듯하면서 후룩후룩 들어가는맛!
12
사장님 힘내세요
35
[하루방/ 충무김밥] 100% 오징어 🦑🦑🦑
36
긍정: 맛있고 빨리나온다. 친숙한 메뉴지만 막상 이런걸파는 식당 잘없다. 뭔가 외식 치고는 조미료 느낌이 안나는 맛이라서 희소성 있을듯. 부정: 좌석수가 적다. 심심한 간이 마음에 안들수도? 위생적인 부분도 조금은 부족할지도. 던지기탕은 북어국 베이스에 양도많이주셔서 좋았다. 충무김밥은 특히 저 오징어무침의 오징어함량이 거의 100프로라서 오징어로서 좋았다.
15
오, 충무김밥도 맛있습니다🦑
48
3
던지기탕 드셔보셨나요? 밀가루 반죽을 아무렇게나 찢어 던져 만들었다고 하는 울산의...응? 제주가 아냐?...음식입니다. (하긴 옹심이랑 충무김밥도 있는 것 같았어요🤔) 수제비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오, 분식인데 미원맛 많이 안나고 슴슴해! 하며 먹고 있으니, 직원분이 오셔서 옆에 있는 양념장을 넣어서 드시면 또 다르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셔서 파랑 고추가 들어간 간장양념을 얹어 먹고 있으니, 직원분이 한 번 더 오셔... 더보기
54
4
좌석이 작아서 금방금방 차는 곳인데, 국물이 맑고 시원하고, 그냥저냥 먹을만 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