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A da LUA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사람마다 취향이 있고 입맛이 다르니 이집만 맛난 에그타르트다, 여기가 한국 최고다 이런 말은 하지 않습니다. 그저 제 입에는 국내에서 제일 맛있는 에그타르트죠. 저희 어머니.누나도 좋아하고 에그타르트를 그닥 즐기지 않는 아버지도 이건 간식으로 잘 드시구요. 기름진 타르트의 풍미는 응축되어 있음에도 바삭함이 경쾌하고 가벼운 게 포인트. 박스 포장하면 넉넉히 주시는 시나몬 가루를 뿌려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아요!
까사 다 루아
서울 성동구 성덕정길 66
24
3
오늘은 진즉 품절 떴지만 까사다루아 다시 열었어요 오늘브텀!
18
0
생각보다 오랜만에 왔네요 외관은 시간의 흐름을 살짝 느낄 수 있게 빛바랬지만 타르트지의 결, 온기, 필링의 풍미만큼은 그대로입니다 높은산이랑 가까운 곳에 있는 걸 몰랐어요 앞으로 두 곳은 세트입니다
26
선물받은 에그타르트 💛 고마워요 😘 에그타르트보다 인하대 앞 겨란빵을 좋아하는 터라 에그타르트 맛 잘 모르는데 여기 인기 많은 이유가 있네! 일단 타르트지가 라넌큘러스 꽃잎마다 층층이 예쁘게 만들어져있고 밑바닥이 눅눅하지 않고, 맛 또한 짜거나 밀가루 풋내가 나지 않아 좋았다. 한 입 베어무는데 착! 하는 소리와 함께 부그럽게 스며드는 타르트필링은 어찌나 맛있던지. 계란물을 채에 몇번 거른건가 싶은 정도의 부드러움이었다. 진짜... 더보기
38
2
가장 좋아하는 에그타르트집. 요즘은 인기가 더 많아져서 예약 안하고 가면 이른 시간에 품절되는 것 같다. 인스타 디엠으로 예약하고 입금하면 픽업시간 맞춰 가면 되서 좋다. 바삭한 파이지와 부드럽고 맛있는 필링 부분까지 취향임. 홍콩이나 마카오에서 먹었던 것 보다 더 취향이라 가끔 생각나는데 위치가 아주 험하여 사러갈 때 큰 마음 먹긴 해야함...
37
지락실3에서 본토 오리지날 나따 보고 어무이가 드시고 싶다하셔서 급재방. 전화로 예약해서 계좌 이체 후 바로 갔습니다. 전보다 바삭함이 더 투렸해진거 같다. 부드럽고 고소하고 달콤하다.
엄빠도 좋아하는 맛. 달지 않고 짭쪼름하니 맛있어욥 굿
5
고대하던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를 좋아해서 상당히 오랜기간 방문해보고 싶었던 까사다루아입니다. 겹겹이 쌓인 페스츄리를 보고 1차 감동하고 한입 먹었을때의 그 바삭한 식감에 2차 감동했습니다. 가격대도 요즘 에그타르트가 많이 비싸져 이 퀄리티에 2500원이면 훌륭한 가성비와 가심비라고 생각됩니다. 왜 이런집은 저희 집 근처에 없는거죠..
12
빠르게 들러서 하나씩 훌쩍. 오늘은 공물로 바칠 예정ㅎㅎ 신상맛도 하나 구매해봤어요😁
32
감히 우리나라 No.1 에그타르트라고 말해본다 진짜 맛있음 유일한 단점은 위치...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