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약가능
주차불가
혼밥
콜키지유료
궁금했던 식당이긴 한데 너무 좁고 어두워서 노인네는 다시 못가겠네요 웨이팅 전화 받고 10분 걸린댔는데 자꾸 재촉해서 거의 뛰어감.. ㅠㅠ 작은 메뉴들을 많이 팔고 그다지 친절하진 않단 인상을 받았는데 홀주방 합쳐 네명이면 장사가 잘 되나보다 추측은 합니다. 네개 정도 시켰던 것 같은데 인상깊었던건 마튀김... 유즈코쇼햄멘마는 다 기성품인데 가격 양심 리스 아닌지... 일본가면 280엔일거같음... 가게에 젊은이들이 바글바글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