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목포 민어거리보다는 저렴한 가격의 용당골 민어 한상이 3-4인이고 한상이 10만원이다 민어 회 자체는 살짝 버석거리는 식감인데 다른데서도 숙성민어먹으면 이런식감이었던듯 전라도답게 깔리는 찬도 대단히 좋고(특히 반찬으로 나온 제육볶음ㅋㅋㅋ이 존맛) 미리 예약했더니 룸으로 주심 역시 전이 젤 맛있었고 마지막 탕은 약간 난이도 높았다 ㅋㅋㅋ말린생선국같았음 .. 목포에서 민어를 먹고싶다면추천!
용당골
전남 목포시 영산로282번길 2
28
3
여름 민어 먹으러 오다. 민어는 난 항상 좋게 생각해. 부래랑 껍질도 여기 맛있더라 무엇보다도 !!!! 민어전과 마무리 제육이 정말 맛있어요👅👅 민어회보다도 메인에 가까운.. 완성에 가까운 맛.. 근데 반찬이 싹 다 삭힘류라 좀 먹는게 곤란했내 나로써는... 미역국에도 투머치 액젓향이 올라왓다..
5
0
두명이서 6만원에 민어코스를 합리적으로 맛볼수 있는 곳 전반적으로 반찬들도 삭혀 내주는 편이라 이런류에 흥미가 있다면 추천 그 외에는 난이도가 전반적으로 높을 듯... 민어전은 정말 맛있는 친구네요
22
2명이서 8만원에 민어정식(회,초무침,전,지리탕)을 먹는다는 건 굉장한 가성비라 할 수 있으나, 맛으로만 본다면 애매한..곳입니다.. 음식의 간은 남도 음식 치고 슴슴한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재방문할 의사는 없습니다..
재작년 겨울에 왔을땐 맛있긴 했지만 민어회 자체가 와!! 맛있어!! 이 정도는 아니였는데요.. 어쩌다 여름에 먹은 민어회는 와!!!! 맛있어!!!! 인 것입니다.. 겨울에 왔을때는 한가했었는데 5시에 왔는데도 간신히 한 테이블 남아 먹게 되었어요. 예약 필수!
13
목포여행에서 꼭 가보고 싶었던 용당골 민어코스를 시켰고 호불호 갈린다는 말에 걱정했는데 걱정한 시간이 아까웠음. 회도 괜찮고 민어전과 민어지리는 정말.. 최고다 다음에 이것때문에 목포에 또 가고싶을 정도 같이 나오는 반찬도 훌륭함.
9
허리띠 푸르고 먹을 준비덜 해야~~~~~ 아 살살 녹아브러요
61
뽈레에 추천해주신거 보고 왔어요 민어회도 진짜 맛있지만 같이 나오는 반찬들 하나하나 보통이 아니네요 어쩜 간이 이렇게 딱딱 맞는지🥰
6
<2021 첫 서울 바깥행 먹자 먹어버리자> 한상에 10만원으로 여름 제철 민어를 회, 껍질, 부레, 지느러미, 전, 무침, 탕으로 맛볼 수 있는 목포 용당골의 민어 코스. 네 사람이 먹어도 부족하지 않은 양이었다. 올 해 여름은 용당골을 들른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나는 예약을 하고 갔는데 인파가 붐비는 편은 아니다. 메인 목포 민어 거리에서 떨어져 있는 숨맛집이라 그런가 싶다. 하루 전에 전화로 예약을 받는다.
8
(이어서) 팁이라면 이 집에 민어전이랑 무침까지 같이 나오는 코스가 있는데, 가족 단위 방문이 아니라면 그냥 회 한 사라(60,000원) 시켜먹는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전이랑 무침은 애기들 먹으라고 만든 메뉴인지 별루 맛이 없어요🌝 코스 안 시키고 회만 시켜도 부레, 껍질, 민... 더보기
6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