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학내에서 솥밥을 먹을 수 있는 곳… 간만에 황태구이 솥밥정식을 시켰고 반찬들이 짭짤하니 맛있었다 밥도 솥밥이니 물론 맛있구요…
두레미담
서울 관악구 관악로 1
8
0
농생대식당 두레미담. 여기 맛집이었네~ 서울대 캠퍼스 내에서 요리 제일 잘하는 사람들이 만드는 학식임이 분명함. 사진은 출구의 카페의 녹차 아이스크림 1,800원. 감동적.
60
2
두레미담 셀프코너 6500원. 잡곡밥/우거지감자탕/안동식찜닭/한입김말이튀김/유부맛살냉채/아이스베이비슈/깍두기/복숭아아이스티/그린샐러드. 저녁 식단표엔 카레가 없어서 의아했는데 점심 식단표에 적혀있더라... 점심에 많이 남았었나봐😂 지극히 평범한 맛이지만, 아래층 생협 3식당의 식사가 5000-5500원이 되면서 두레미담이 뜻밖의 호황을 누리고 있다는 소식...
3
1
학생식당과 붙어 있어 싸게 한식 일품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 만원 초중반대. 쭈꾸미 볶음과 삼겹보쌈이 유명한데, 고등어 구이가 맛있는 집이다. 다른 메뉴는 그닥... 요즘 반찬도 부실해져서 별로 에 가깝지만 자반 고등어 구이는 맛있으니까ㅠ
친구가 데려갔는데 역시 학교라 그런가 금액대비 맛에 만족했어요. 6천원 셀프였어요. 처음엔 무슨 학식이 6천원인가 했는데 먹어보고 6천원이어도 올만하다고 인정 ㅎㅎ 학생들보다는 교수님들이나 대학원생들 위주라고 하더라구요.
충격적인 두레미담 단품 메뉴의 질 저하... 맛도 정말 별로였지만, 배식과 식권 회수 과정의 어설픔과 그로 인한 사람들의 불만이 느껴져 속이 불편. 이제 정말 녹차 아이스크림 뿐이야!
끊임없는 질적 저하에도 불구하고 두레미담을 여름에 찾을 가치가 있는 것은 입구에서 파는 1500원 짜리 녹차 아이스크림 때문 (정론)
내돈내고 안먹으면 만족스러운 한끼 삼겹보쌈+된장찌개 (12000) 된장찌개 엄청 짜고! 삼겹보쌈은 약간 퍽퍽!! 전체적으로 맛없지는 않았지만 맛있지도 않았다. 내 돈 내고 먹기는 🤔 이지만.. 교내 회식장소로는👌입니다
학식 중엔 젤 맛있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