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약가능
주차가능
아버지가 콩국수 좋아하신다는 이야기를 듣더니 지인이 추천해줘서 갸봤습니다. 직접 면을 뽑아 만드는 국수를 만들고 콩물도 직접 만들어서 하는 전문점답게 음식이 보통이 아닌 맛이었습니다. 어머니는 서울에서 먹어본 콩국수 가운데 가장 낫다는 말씀을 하실 정도였습니다. 이번에는 서리태 콩국수에 손만두 더해서 먹어봤는데요. 콩국수는 걸쭉하고 진한 콩 국물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고소한 콩국물에 쫄깃한 면을 먹으면서 맛있다 연발하면서 ... 더보기
개포동 로컬 콩국수 맛집 12시에 도착 했구만 이미 만석 약속시간이 12시 반이라서 12시 15분부터 대기 입구에 에어컨 앞을 보면 대기 순번표가 있음 뽑고나서 5분만에 운 좋게 착석 내부 사진은 손님이 넘 많아서 촬영 X 서리태 콩국수 보다는 백태 콩국수가 땡겨서 곱빼기로 주문 찐만두도 추가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샤브샤브 먹는 테이블도 많았음 국숫집에 복어 메뉴도 있어서 깜놀 백태 콩국수는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