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히레카츠가 육질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연어는 같이 간 분이 드신건데 맛있다고 했습니다.
카츠 성수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6
4
0
면접 망치고..너무 우울해서 아무데나 들어가서 혼밥했습니다.. 근데 에르메스 접시를 쓰네요..? 돈가스 여섯조각…많이 드시는 분들에겐 양이 조금 적다고 생각할 수고 있을 것 같습니다… 음식들이 정갈하고 맛은 무난했습니다..
5
[서울/서울숲] 카츠성수 가성비 떨어지는 유행 카츠집인 줄 알았는데 맛이 있긴 있었다!! (히레 하나는 친구와 바꿈) 그리고 접시가 에르메스였다 (다 먹고 깨달음!! ㅋㅋ)
12
안심>>>>>>등심 등심은 정말 특별할 거 없어용 안심은 촉촉하니 맛있었음 양배추 샐러드가 얄쌍하고 훌륭 그 뭐지 시모무라 채칼 썼을 것 같은 싱싱함
소금+트러플오일에 찍어먹는 조합이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어요! 안심도 너무나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근데 접시 진짜 에르메스 맞나요??+_+
8
성수동에서 돈카츠라면, <카츠성수>. 에르메스 그릇으로 유명 상로스 먹었는데 준수하여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할 듯
1
에르메스 접시가 인상적인 돈까스 집이다. 이거 깨트리면 뭔 일 생기려나 싶다. 히레카츠를 주문했다. 쥬이시한 안심의 매력이 살아 있는 괜찮은 돈까스다. 트러플 오일도 낭낭하게 담아 주는 것도 좋았다. 돈까스 담은 접시와 더불어 고급스러운 돈까스라는 인상을 준다. 일행이 주문한 로스를 한 점 맛 봤는데 히레를 주문하는게 확실히 만족도가 높은 집인듯 싶다. 프리미엄 돈카츠 퀄리티의 상위 평준화가 이루어졌다는 것이 실감 난다.
등심은 밥이랑 먹으면 목이 메일만큼 퍽퍽했어요.. 다만 안심은 부드럽게 잘 익혀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겉이 꽤 바삭해서 입천장도 아플정도.. 참, 네 명이서 갔는데 모두 안심으로 시키려고 했더니 한정 수량이라 테이블당 주문 가능한 수량이 제한되어있다고 하네요... 잘 배분해서 가시길~!
2
로스카츠 먹음
정돈과 비슷. 맛있는데- 정돈보다 비쌈. 좋음 51 추천 49 느낌. 정돈보다 덜 익혀서 그런지.... 정돈은 앙 하고 깨물면 고기가 잘 잘렸는데, 여기는 으아아아앙 하고 조금 질기게 잘림. (이 동네 회사원에겐.. 과하게 고급진 점심..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