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오가네팬케익 #노량진 베스트인 햄치즈 가격은 3천원. 오가며 궁금했던 오가네 팬케익! 싼맛으로 먹기 괜찮은 노량진 간식이다. 겉면이 바삭하게 구워져 나와 놀랏던 팬케익과 마요네즈 듬뿍 들어간 사라다 맛, 적당한 가격일 것 같은 소시지가 어우러져 맛없없인 맛이다. 종종 사먹기 괜찮을 것 같은 맛이다.
오가네 팬케익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176
8
0
먹어본 노점 음식중에 가장 맛있다.! 노점에서 사먹는 음식들의 대부분은 분위기나 낮은 기대치 때문에 과대평가 되는 경우가 많다 생각합니다. 이집도 그러지 않을려나 했는데 첫입부터 응??? 하면서 눈이 번쩍 뜨이는 바삭함과 구수한 속재료들의 배합이 기가 막힙니다. 3천원 내외라는 가격도 좋습니다.
36
아 팬케잌 겉이 바삭한게 킥이에요! 이 재료(비싸지 않은)로 낼 수 있는 최상의 맛이랄까요 ,, 체인점 없이 여기만 운영하시는 것도 위엄있게 느껴져요 ,,, 6년 전 포스팅을 보니 가격도 그동안 500원밖에 안올랐네요 ㅠ ㅠ 다음에 오면 꼭 또 먹고 싶어요! 10개 먹고 싶어요🙄
9
오가네 팬케익 - 햄치즈(2.5) 노량진 컵밥거리의 매직 디저트 컵밥 자체의 양이 많지는 않아서 디저트로 팬케익까지 마무리했다. 이런 팬케익을 밖에서 사먹어본적이 있나 싶긴한데, 맛있었다. 소스의 조화가 좋았고 팬케익도 되게 보들보들 맛있다. 되게 다양한 조합들이 있어서 재방문의사O, 멀리서 찾아올정도는 아니다.
14
누군가에겐 식사로, 누군가에겐 간식으로 뒤집지않고 굽는 팬케익이라 신기했지만, 얇고 바삭한과 토핑이 잘 어울린다. 그리고 토핑에 따라서 식사도 간식도 될 수 있다는 점이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16
노량진 컵밥거리에 꽤 유명한 메뉴인 팬케이크 전문~ 오가네팬케익~ 현재는 타꼬야키와 함께 판매 중이지만 팬케이크로는 1991년부터 하고 계신가봐요:) 대단하신듯!! 다양한 맛의 모형이 디피되어 있는데… 당연 베스트는 햄치즈!! 팬케이크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과 버터향~ 다진 사라다를 넣어 고소하고 달큰함과 소세지의 풍미 덕분에 단짠고소 폭발이네요 ㅋㅋ 단순하면서도 은근 중독성 있는 맛 덕분에 가끔 생각나요^^ 가격도 현재 베스트메... 더보기
슈크림이 이만큼 들었는데 느끼하지 않다니! 노량진 방문하신다면 추천해요 :)
6
보고싶은 친구... 저는 여러분이 소시지를 넣느냐 빼느냐에 따라 간식이 될 수도 식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노량진에 갔다온지 꽤 오래됐는데 언제까지나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을 것 같아 그냥 올림)
올 일이 정말 없는 동네인지라 배가 고프지 않음에도 먹어 봤는데 오! 유명할 만합니다. 팬케이크의 겉을 아주 딱딱하게 구워서 아이스크림콘처럼 만들고(덕분에 흘리지 않아요) 안은 뽀송뽀송 보드라워요. 근데 콘샐러드랑 시너지는 모르겠어요ㅋㅋㅋ 슈크림이랑 고민하다가 어디서도 못 먹을 선택지를 고른 건데 슈크림이 더 잘 어울렸을 거 같아요. 하지만 슈크림을 골랐어도 콘샐러드가 궁금해서 후회했을 듯.
💵 📌콘팬케잌 ✏️안먹어본사람 바보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