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TEMPLE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공심체는 느끼하고 팟타이면은 덜익어 심지가 딱딱하고, 그나마 치킨튀김이 먹을만. 시고 느끼하고 양념이 과해서 맥주한잔.
로스트 템플
서울 중구 퇴계로39길 15
25
0
무난무난~ 하지만 처음 시켜본 바나나 튀김이 맛있었어요 〰️😌
11
깔끔하게 태국음식을 먹고 싶을 때 찾을 수 있는 곳이에요. 향신료는 강하지 않으나 또 태국음식에서 기대할 수 있는 맛이 덜한편도 아닙니다. 가게 초창기에는 가게 안 향이 너무 강했는데, 지나고 나니 그건 괜찮아졌네요. 점심시간에 금방 대기 줄이 생깁니다.
12
진짜 오랜만에 갔었는데요 식사 시간에 빨리 가지 않으면 웨이팅이 있군요… 팟타이랑 볶음밥 주문했어요. 여전히 양 많고 맛있네요. 달고짠 소스가 꽤 자극적이라 맥주가 너무 생각났어요. 오후 업무를 생각하며 꾹참🥲 좋아하는 바나나튀김까지 먹고 싶었는데 배가 꽉 찼어요. 그래서 다음에 또 오기로.
4
근처 가게 사장님의 추천으로 방문. 향신료가 약하고 한국식(?) 태국음식 느낌이라 아쉬웠다. 모든 메뉴가 비슷비슷하게 굴소스 느낌의 짜고 단 맛이 두드러지는- 높은 층고의 편한 분위기이고 양 많이 주문이 가능하다. 맥주는 창으로 추천- 여기 음식에 마시기엔 타이거 생이 너무 밍밍했다!
18
마치 현지에 간 것 같은 분위기에 음식 맛도 좋아요. 아니, 바나나 튀김까지 맛있다니!
2
충무로에서 갈만한 곳이네욥 팟타이랑 칠리 새우 모두 맛있었어요 근데 꽤 많이 짜서 맥주 안주로 더 좋을 것 같은 가게 꽤 넓고 깨끗해요~
7
똠염쌀국수랑 태국식 치킨! 똠염쌀국수는 색에서 보이는것 처럼 레몬그라스나 똠얌향보다는 코코넛 향이 더 강함 똠얌초보라서 맛있었는데 동행이는 살짝 아수워햇음 태국식치킨은 닭다리살 튀긴후에 살짝 달달한?소스발랏는데 오 이거 맛잇어!!! 저녁에 막주멋으러 오고싶다!!
주변 인쇄소들과는 아주 다르게, 입구부터 고대 사원 느낌이 난다. 내부도 뭔가 정글에서 인디아나 존스가 100년만에 찾아낸 유적지 느낌! 높은 천장 덕인지 가게가 확 트여 있었는데 막상 좌석 수는 엄청 많지는 않았다. 평일 저녁 때 갔는데 이미 사람이 다 찰락말락 했다. 더 유명해진다면 웨이팅 감수해야 할 듯. 살짝 어둑한 조명 덕인지 커플들이 주된 고객층이었다. '사테'라고 하는 꼬치가 시그니처인 것 같은데 필...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