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가격이 좀 세긴 했지만 강아지와 함께 가기 정말 편하고 좋은 레스토랑. 일단 강아지 메뉴가 있고 주인 분들이 간식 챙겨주고 사진 찍어주고 넘 친절하시다. ㅜㅜ 그리고 음식도 신선하고 건강한 맛. (울 강아지가 넘 좋아했음) ㅋㅋㅋ 그리고 거의 모든 테이블에 행복한 강아지가 있다.
자매의 부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40
4
0
맛은 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있어서 놀랐어요. 큰 멈머가 있는데, 저기가 자기 자리인 것 같았고요.(2021.07.21)
19
가로수길 자매의 부엌(8/10) 이탈리아 가정식 레스토랑입니다. 가격대는 파스타 20000만원대 이상! 속이 편안한 음식들이었고, 저는 라자냐랑 레몬크림파스타를 맛보았는데, 둘 중 레몬크림파스타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크림의 고소한 맛과 레몬의 상큼한 맛이 어루러져서 진짜 소스를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아! 여기는 알고보니 애견동반레스토랑이라서... 강아지들이 참 많아요...
32
3
식전빵, 파스타, 티라미수, 후식 커피 모두 만족스럽다. 하루 50인 음식만 한다고 하니 예약하는 게 좋겠다. 예약하면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다.
1
가로수길답게 전체적으로 좀 비쌌다. 비싼만큼 서비스도 훌륭하고, 좋은 재료로 만드셔서인지 건강한 맛(?) 이었음. 다만 리조또/파스타가 치즈와 썩 잘 어울리지는 않았던 것 같아 아쉽다.
10월은 리뉴얼 공사중...😶
(사진 없는 리뷰) 분위기가 다 했던 이 곳. 음식 양도 많지 않고 사람도 많은데, 진짜 벨을 흔든다던지 내부의 고풍스러운 조명,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등 분위기가 참 예뻤어요. 약간 홈메이드 푸드 느낌이 나고, 양도 적어요. 신기하게 모든 음식의 맵기 정도를 1-4까지 조절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크림 베이스도) 3이 보통 신라면 정도라고 하는데, 주문한 음식 모두 맵지 않게 해달라고 해서... 매운 맛이 어떤지 궁금하지만..... 더보기
갈때마다 감바스를 먹게 되는데 꽤 푸짐하고 맛있다. 요리 잘하는 이웃집 언니가 차려주는 음식같이 푸짐하게 먹고 싶을때. 까탈스럽지 않게 파스타류 등 먹고 싶을때 추천. 그릭샐러드도 치즈 퀄리티 아주 좋고 맛있음. 인테리어도 세련보단 푸근의 느낌으로.
경이로운 맛은 아니지만 소박하고 맛있음 장점: 개 데리고 갈 수 이따, 개 메뉴 팜 식전빵 셀프! 무제한! 발뮤다였나 토스터기에 직접 돌림쓰 단점: 족금 비싸욥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