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평양냉면

3.8
추천 14 좋음 22 보통 2 별로 2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평양냉면
녹두전
냉면
주차가능
예약가능
포장
배달
영업정보
포장
배달
예약가능
주차가능
메뉴

리뷰 40개

제가 좋아하는 평양냉면을 즐길 수 있는곳!! 청량리에는 평양냉면 이라는 상호를 사용하는곳이 두곳인데… 할아버지께서 운영하시던 약령시장 가기전의 평양냉면집과 그 할아버지의 조카?분이 나와서 차린 평양냉면집 두곳이 있죠. 가정사는 잘 모르겠지만 본점이라고 사용하는 이곳의 여사장님이 오래전부터 할아버지 계셨던 곳이서 같이 일을 하셨던 얘기를 들어서 알고 있었네요. 두곳 전반적으로 비슷하긴한데… 만두는 좀 다른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 더보기

평양냉면

서울 동대문구 홍릉로 14-3

청량리 30년 이상 터줏대감 냉면집에 가서 물냉면, 돼지 수육에 쏘맥한잔?! 했습니다. 가게 벽엔 1990년 경동시장 창업부터 2016년 2대 승계까지의 족보가 있는데, 이렇게 오랫동안 영업할수 있으려면 맛도 보통이 아닐텐데요. 역시나 보통 맛이 아니었습니다. 돼지수육부터 시켰는데요. 아주 촉촉하고 고기 향이 살아 있어서, 나오는 새우젓+고추 소스에 찍어 먹으면서 한 잔 기울이기에는 아주 좋았습니다. 수육 더 즐기게 냉면 천... 더보기

평양냉면

서울 동대문구 홍릉로 14-3

살구맛
3.5
1개월

평양 냉면을 먹고 싶어서 방문했습니다. 특징 : 여기 방문한지 거의 2-3년은 된거 같은데, 진한 육수 맛이 특징인 냉면의 맛은 여전하더라구요.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수육도 나름 맛있긴 했으나 평범했습니다. 총평 : 가끔 청량리에 평양냉면 생각나면 들리기 괜찮을거 같아요. 혼밥도 받아주시는게 좋더라구요.

평양냉면

서울 동대문구 홍릉로 14-3

구수한 평양냉면의 정석 #평양냉면 청량리역을 너무나 오랫만에 가봤는덕 제가 점찍어 둔 집들이 꽤나 있어 어딜가야한까 고민하던 중 방문당시 날이 따뜻해서 냉면한그릇 먹으러 가봤습니다. 서울의 그 수많은 냉면집을 다 가보기엔 너무 어렵기에 기회있을때마다 하나씩 가보고자 노력은 하고 있다보니 맛의 기억이 꾸준하진 않네요. 이 집은 언뜻보면 얼마안되어 보이지만 꽤오랜 업력을 지닌 곳이던군요. 냉면과 돼지수육반을 시켰습니다. 수육이 먼... 더보기

평양냉면

서울 동대문구 홍릉로 14-3

39
2.0
8개월

육수는 후추맛이 넘 강하고 무짠지는 쓰고 면만 좀 마음에 들었어요🥲

평양냉면

서울 동대문구 홍릉로 14-3

당근에 광고가 꽤 올라오던 청량리 평양냉면 맛집!! 경동시장 근처라 그런가 약재 향이 좀 센데 거슬리진 않아요. 약간 유진식당 느낌?! 보다 좀 더 맛있는 느낌?!

평양냉면

서울 동대문구 홍릉로 14-3

* 맛집 인스타 : @tastekim_v 개ㅡ운하다. 청량리역 인근의 냉면집으로 시원한 음식이 먹고싶어 찾았다. 메뉴는 여러가지지만 물냉면으로 픽. 얼음풀린 육수에 면 때깔도 꼭 체인점 냉면같지만 맛을 보면 다르다. 툭툭 끊어지며 메밀의 구수함을 입에 퍼뜨리는 면이 맘에 든다. 가위 필요없이 계속 우물거리면서 먹게 되니까. 육수가 살짝은 아쉽다. 밥도 주신다고 했던 거 같은데, 밥 말면 맛있겠더라.

평양냉면

서울 동대문구 홍릉로 14-3

요즘 날씨에 식사는 무족권 냉면이거든요? 동두천으로 드라이브가려다가 푹푹찌는 날씨에 바로 포기하고 근처 평양집으로 피서가기🥵🥵🥵 근처 가장 가까운 곳 중 별점 제일 괜찮은 곳으로 튀튀 깔끔+맑은 육수를 좋아하는 편인데 우래옥 느낌이라는 후기를 보고 흠🤔 했는데 우래옥맹키로 꼬릿하고 찐한 육수보다는 그냥 다른 평냉집보다 간간하고 진한 느낌? 우래옥보단 깔끔하당🫶 돼지수육은 무난~한 맛이고 평양냉면은 특이하다고 느꼈던 점이 면이... 더보기

평양냉면

서울 동대문구 홍릉로 14-3

약령시장 옆이라 이런 맛일까요 🙄 평냉은 특색있긴 하지만 자주 생각날 맛은 아니고 녹두전이 맛있었다.

평양냉면

서울 동대문구 홍릉로 14-3

흐리고 조금 쌀쌀한 날씨. 호리병 같은 구조의 식당에 들어섰다. 좁은 입구를 지나 들어가니 넓진 않지만 답답하지도 않은 공간이 나타난다. 냉면에 돼지수육 주문. 냉면은 평양냉면 답게 기분좋게 넘어간다. 다만 마지막 한 두 젓가락은 좀 뭉툭한 맛 이미지였다. 돼지수육은 많이 아쉬웠다. 잡내도 나고 기름기 흥건해 낱장 떼어 내기도 힘들고

평양냉면

서울 동대문구 홍릉로 14-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