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 맛집 인스타 : @tastekim_v 추억은 미화된다. 하지만 성인 되고도 여전히 입에 맞는 추억이라면 의미가 있는 장소가 아닐까. 꼬맹이 때부터 가족들과 다녔던 부흥국수를 오늘은 직장 동료들과 왔다. 잘 안열리는 미닫이 문부터 입구의 메밀전, 내부는 테이블이 나름 정리됐지만 여전한 세월이 느껴진다. [✔️ 메뉴] 1️⃣ 내 추억의 메뉴는 비빔국수. 어릴땐 참 매웠는데, 매운 맛을 꽤나 줄인 인상을 받았다. 맵찔이인 ... 더보기
부흥국수
경기 의정부시 장곡로 458
20
0
면이 실면이라고 적혀있어서 좀 더 가는 면을 상상했는데 제 생각보단 두꺼운 면이 나왔습니다. 자가 제면이라고 허시는데 확실히 좀 특이한 느낌은 있습니다. 제면은 모르겠지만 쌀4밀6 비율로 혼합한 느낌이 드네요 고기 비중도 꽤 높아서 주변에 계시다면 추천합니다.
4
27년 인생 가장 맛있는 비빔국수가 의정부에 있다니.. 감격적이다 방문한지는 꽤 됐는데 셀프로 메밀전 부쳐먹을 수도 있었다 국물이 기가 막힌다 근처 오시면 방문해보세요 !!
9
비빔국수 맛집이다. 매운 맛은 거의 없고 새콤달콤한 맛만 있어서 맵찔이들도 당당하게 비빔국수를 시킬 수 있다. 양이 어마어마하고 국수공장에서 운영하는 집답게 면 식감이 굉장히 좋았다. 셀프 메밀전을 부쳐먹을 수 있는 것도 재밌었다. 점심시간엔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다고 하는데 자리가 거의 없어서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한다.
8
국수공장에서 운영하는 국수집이다. 비빔국수가 주력인 듯하여 비빔국수를 주문해 보았다. 시중 비빔국수와는 달리 매운국물이 많은 편이다. 매운 걸 잘 못 먹는지라 저 시뻘건 비주얼에 적잖이 쫄았는데 다행히 보는 것만큼 맵지는 않았다. 매콤새콤달콤한 양념국물이 엄청 자극적인데, 신기한게 또 물리지 않고 엄청나게 많은 양의 사리가 술술 들어가더라는 거. 면발도 적당히 탄력있고 아주 괜찮았다. 메밀비빔국수도 있고, 입구에서 부루스타에 셀... 더보기
12
음..육수 마셔봤는데 멸치 쓴 맛이 남. 먹을만 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