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빠우 을지로점

4.1
추천 37 좋음 27 보통 3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간식
꽈배기
도너츠
핫도그
단팥빵
디저트
주차가능
반려견동반
매장식사불가
포장
영업정보
매장식사불가
포장
주차가능
반려견동반
메뉴

리뷰 41개

통통한 꽈배기 빠우 주문하고 뜨거운 꽈배기를 받았어요 비주얼이 아주 통통하고 별모양처럼 예쁘더라구요 갓나온 꽈배기를 받을 수 있는 점이 좋아요! 개인적으로 얇고 파삭한 꽈배기를 좋아하는데 빵부분이 통통한 스타일이라 아쉬웠어요

빠우

서울 중구 을지로 157

별이
3.0
1개월

갓 튀긴 도너츠가 맛없는 건 불가능하잖아요. 이렇게 가게 이름으로 남은 동네의 흔적.

빠우

서울 중구 을지로 157

버크
5.0
1개월

을지로4가역 빠우 - 주말에 갔더니 외국인분들도 많이 있었어요😄 갓나온 도나스는 역시 최고.. 옥수수맛이 아니라 단호박맛이 느껴져서 독특했어요. 오렌지에이드는 진저에일과 토닉워터 중에 고를 수 있는데 별루... 그냥 탄산수로 해주심 안될까요😝

빠우

서울 중구 을지로 157

반주인
4.0
1개월

도너츠라는 음식에 흥미를 가져본 적이 없는데 여긴 지나갈 때마다 홀린듯 하나씩 사게 됨...... 갓 나온 도너츠 하나 들고 운동장 도는 고등학생에 빙의해서 대림상가를 빙글빙글 돌면 점심시간 마무리로 좋다.

빠우

서울 중구 을지로 157

하....... 갓튀긴 치즈 도나쓰 여긴 반죽도 넘 맛있고 잘 튀기는듯 치즈도 엄청 많이 들어서 늬끼하고 맛있음 기본 빠우도넛도 너무 사랑함 역시 튀긴건 갓 잡아먹어야 맛있다

빠우

서울 중구 을지로 157

지나가다 걍샀는데 갑자기 다들 줄섬 ;; 꽤유명하다고 하눈데 흠?? 먹고나서 치즈가 유명하다 들어서 걍뭐 딱 아는 그맛..

빠우

서울 중구 을지로 157

망개
4.5
11개월

좋아하는 빵이 뭐냐 하면 ‘꽈배기’ 라고. 말 할 정도로 꽈배기 욘나 좋아하는데요 여기 꽈배기는 식어도 맛나네요 ㅜㅜㅜ 옥수수향 폴폴나고 쫀득하고 하. 기영이 됨

빠우

서울 중구 을지로 157

[빠우] 옥수수향 폴폴 갓 튀겨져서 설탕에 굴린 도나쓰는 맛없을 방법을 몰라

빠우

서울 중구 을지로 157

진짜개처@맛잇네ㅠㅠㅠㅠㅠㅠㅠ근데일반이더맛잇을듯 반죽자체가 꼬소+퐁신+바삭 혼자서다함

빠우

서울 중구 을지로 157

범부
4.5
1년

아- 덕분에 자꾸 허언을 하는 사람이 된다.. 빵을 썩 즐기지 않는다고 이야기하지만 여기 도넛은 예외임🙈 도넛 반죽이 콰삭-퐁신-쫀득의 3중주 식감으로 이뤄져서 지루할 틈이 없고, 특히 ‘치즈쭈욱’은 정말... 치즈를 좋아한다면 드셔보시는걸 추천..! 모짜와 체다, 두 가지 치즈가 들어가있어서 모짜의 쫄깃한 식감과 체다의 짭짤하고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근처에 워낙 맛집이 많으니 식사 하고 딱 사서 한사바리 ... 더보기

빠우

서울 중구 을지로 15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