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뜨근한 국물이 땡기면 여기 한번 들러봐도 좋을듯 담백한 소머리국밥이 끝내줍니다 서진엔 안보이지만 깍두기도 맛나고요 무엇보다 점심시간 방문하시는 분들이 뭔가 국밥러들이 많아보여 믿음직 합니다
정일품
서울 종로구 종로5길 58
8
0
몸보신하기 좋은, 너란 작은 사치. 소머리국밥(특)에 풍천장어구이까지 곁들이면 얼마나 좋게요. 풍천장어의 부드러운 맛은 은은하지만 담백한 소머리국밥과 잘 어울리고, 다른 장어보다 비타민 A와 E가 많지요^^ 광화문 직장인이라면 추천! 《《 광화문" 직장인 & "국밥"매니아 추천 Pick 》》 ㅡ정일품(석탄회관 지하1층) https://polle.com/kims8292/posts/508 ㅡ성가백암순대(두산위브파빌리온 ... 더보기
47
1
#종로 #정일품 #순대국 * 한줄평 : 문득! 들꽃같은 식당 모든 식당이 미슐랭 레스토랑일 수는 없다. 유명 조리학교를 졸업한 쉐프의 기깔나는 레서피도.. 방송이나 유투브에 소개된 맛집도 아니지만.. 국밥이 이만하면 됐다. 뚝배기 가득 담긴 뜨끈한 국물, 그에 어울리는 석박지.. 이 국밥을 먹고 오늘 하루 마무리가 행복했으니 이만하면 됐다. 이름모를 들꽃도 꽃이라서 아름다운 법이다.
43
6
몸이 허하고, 위로받고 싶을땐 정일품 소머리국밥 특. 광화문 직장인 분들께 추천:)
48
입에 붙지만 입술에는 붙지 않는 소머리국밥 와 고기 하나하나 전부 맛있네요 소머리 국밥을 먹다보면 너무 기름기가 강해서 입술에 쩍 쩍 붙는데 이집 국물은 진국이면서도 거기까지는 가지 않습니다 가끔 족보 없이 소마리 곰탕이라 칭하는 집들이 많은데 이집은 소머리 곰탕 이라 하셔도 인정!
21
2
맛있었던 소머리 국밥! 깔끔한 국물에 쫄깃한 머릿고기 양도 많이 준다. 담백한 국물인데 고소하고 진한 느낌도 함께 나서 아주 맛있었다. 김치도 좋았는데 잘익은 시원한 맛 강조된 석박지!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게도 깔끔하고 여러모로 마음에 들었던 가게. 이른 시간에도 장사하셔서 아침식사도 가능하다. 점심 피크 시간(11시-13시)에는 1인 식사는 안되서 시간 잘 맞춰야 한다.
4
국밥 in my vein
10
오늘은 순대국! 소머리국밥, 추어탕, 순대국 중에서 소머리국밥이 제일 맛있네요..!
오늘은 추어탕을 먹어보았습니다:) 이 집은 맛도 맛인데 뭔가 무심한 친절함?이 있어 좋다-
5
담백한 국물에 위로 받고 푸짐한 한우에 힘을 얻다. 정직한 뽀얀 국물은 마음을 정화 시키고 쫀득, 야들, 보드라운 다양한 소머리 부위는 멈출 수 없는 식감의 재미를. 광화문에서 뜨끈한 국밥이 땡긴다면 추천!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