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풍기리조또 무슨일이야.. 오래 잘되는 집은 다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다음엔 브런치 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요*_*
포도집
서울 성북구 정릉로32길 4
6
0
정릉 포도집 🍇아니 여기 진짜 프렌치토스트 너무 맛있어요! 근데 음식들은 엄…. 맛없는건 아닌데 리조또가 ‘찌금’ 거렸어요.. 해조류가 있는 것도 아닌데 버섯 문제였을까요. 그래서 좋음 얼굴입니다. 프토 하나만 먹었다면 그레잇일텐데.
19
일년만에. 이 대단한 프렌치토스트는 처음부터 끝까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다. 이런 두꺼운 빵에 그렇기가 참 어려운 일인데 성공해내는 내 단골집이다. 근처 수녀원에 볼 일이 있어 혼자 먹었다.
11
정릉 모퉁이를 돌면 있는 포도집. 브런치집인데 예약을 안하고 그냥 방문하면 허탕칠 가능성 90%인 곳. 메뉴 세개를 시켰는데 저는 저중에서는 빵에 연어와 아보카도 올려먹는 플레이트(이름 생각안남)가 가장 맛있었어요. 근처에 다른 실망스러운 브런치집을 경험한터라 정성스러운 플레이팅과 정갈한 분위기, 청결 등은 기본되어 기분좋은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좋음과 추천사이. 정릉 근처에서 꽤 인기 많은 곳이었어요. 분위기 내기 좋은 음악과 조명. 먹물리조또 괜찮았습니다-! 나머지는 평범한 편이라고 하네요(3번온 친구피셜)🙃 네이버 예약 필수입니다!
21
새해 첫날 첫 식사 너무너무 좋았어요
1
오픈 때부터 다니던 것을 사장님께서 기억하고 계시더라. 뵈프 부르기뇽은 항상 정겨운 맛. 나머지도 나쁘지 않다. 다음엔 꼭 파스타를 먹어야지..
10
정릉 포도집 예약하고 드디어 다녀온 포도집!!!! 프렌치토스트가 진짜 짱맛이었어요ㅠㅠㅠㅠㅠ 감베로 파스타가 너무 짜서 살짝 아쉬웠지만 또 오고싶어요 ♡ - 프렌치토스트 / 감베로 / 시저샐러드
15
둘이 가도 메뉴 세 개는 뿌셔야 하는 집.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주차는 안 되었던 것 같아요. 리조또와 파스타를 호다닥 먹고 프렌치 토스트까지 클리어. 토스트에 올라간 과일들이 하나같이 당도 높고 신선하다고 느낀 건 처음이었습니다..
24
맛은 있는데 양이 너무 적다구요 너.무. 프렌치토스트가 참으로 맛있다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