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coffee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오틀리퐁 -4 무화과오틀리라떼 ?? 6,500 그냥 이름 그대로의 맛이라 아쉬웠다 비쥬얼 좋음 사진도 잘 나옴! 분위기가 있다 사장님도 친절해 아쉬웠지만 종합 4점 여긴 커피 먹으러 가야하는 거 같아 그런데 가게 이사가는 듯 참여율이 저조한지 연장 됨ㅋㅋㅋㅋ 시리얼볼 다 내꺼~~
스몰 커피
서울 마포구 포은로 64
6
0
[스몰커피/ 계절과일주스 - 무화과] 강강쥬 동반 🐶 커피를 많이 마신 날이라 무화과 주스를 먹었어요. 엄마가 집에서 해주는 맛이긴 한데 아직 무화과 맛들이 덜 들었쥬 살짝 풋풋한 향이 좀 나는데 저는 이마저도 좋아합니다 🍃 다양한 원두가 소량 단위로도 판매해서 몇 개 사왔어요.
33
다시 찾은 스몰커피. 예가체프 코케 허니를 마셨다. 여전히 매우 친절하신 사장님과 적당히 진하고 맛있는 커피.
3
스몰커피 망원역에서 꽤 걸어가면 있는 작은 카페. 핸드드립 커피를 하고 있는 듯 입구 옆에 보면 원두 종류가 적힌 안내판이 세워져 있었다. 카페 분위기는 아주 멋지진 않지만 나름대로 신경을 쓴 흔적이 많이 보인다. 바깥에 안내판에 있는 원두 종류 대신 3종류의 원두가 제공되고 있었다. 디저트는 약과가 제공되고 있었다 다른 것은 마땅히 없었다. 가격대는 6500원 에티오피아 원두인데 라이트로스팅에 가까운 미디움라이트 로스팅... 더보기
19
황매실 에이드 였던 것 같은데.. 가물가물. 스몰커피 뭐 나무랄데 없음.
14
커피 맛있다. 오천 년 만에 테임 임팔라 노래를 들음…
5
편하게 들리는 동네 카페 느낌 커피맛 좋고 분위기도 편안했다 사장님 매우 친절하심
4
망원동에 있는 스몰 감성카페. 바를 마주보고 있는 곳에 테이블이 한 3-4개 정도 있고 조용히 혼자 앉아 있다 가기 좋다 :)
2
커피가 맛있어요! 에티오피아로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공간이 협소하나 아늑한 분위기여서 좋아요.
망원포은로동네사랑방ㅋㅋ 괜찮은 산미를 낼수있는곳이라 개인적으로는 (아이스)아메리카노나 원두커피류 메뉴를 좋아합니다. 원목 위주의 빈티지한 느낌이 아늑하지만 좌석이 그다지 편한곳은 아님 (아마도 그덕분에 건너편 손흥민커피가 장사할수 잇는것이아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