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
주차불가
유아의자
뽈레이전 맛집앱에서부터 팔로우했던 리뷰어께서 리뷰를 남겨주셨길래 국밥매니아인 저도 바로 다녀왔습니다. 가봤더니 예전에도 와봤던 기억이 나는데, 가게 언제부터 해봤냐고 하니 몇주 안됐더라구요. 다른곳하고 다른 메뉴로는 아오내 순대국이 있어서 이 메뉴로 시켜봤구요. 국밥은 항상 특으로 먹는데, 먹다보니 후회했습니다. 고기하고 순대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밥은 뚜껑 열지도 않았는데, 배불렀어요 ㅎㅎ 아오내 순대국은 맛이더 담백한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