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팔우정 해장국

폐점
3.7
추천 2 좋음 4 보통 0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해장국
추어탕
선지국
아침식사
주차가능
현금결제
예약가능
연중무휴
24시간
영업정보
예약가능
주차가능
현금결제

리뷰 4개

내사랑 칸초
별로예요
2년

경주는 유적에는 감동받았지만 음식에는 너무 실망스러운 곳이었다. 팔우정 해장국은 할머니께서 혼자 운영하시는데 문을 열고 계속 지나가는 사람들을 들어오라고 손짓하시기에 안쓰러워 들어갔지만 해장국도 밥도 반찬도 별로였다.식신에서 별 두개줬다고 해서 믿었건만...카드결제가 안되니 현찰이 있어야하는 것도 불편..

팔우정 해장국

경북 경주시 태종로 810-1

따뜻해
좋아요
2년

할머니 집에서 든든한 한 끼를 먹고 온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해장국을 받으면 참기름 향이 먼저 느껴집니다. 수저로 잘 섞어 먹은 국물은 무겁지 않고 개운했어요. 아마도 해물/콩나물 베이스이기 때문이겠죠? 함께 들어간 메밀묵은 무미에 가깝고 그냥 물컹하고 씹히는 정도라 다른 반찬들과 함께 먹으면 좋았어요. 특히 저 배추김치가 짭짤하니 진짜 밥도둑 집김치! 비록 현금만 되고 나이 지긋하신 사장님과의 의사소통도 조금은 어려울 수... 더보기

팔우정 해장국

경북 경주시 태종로 810-1

경주 특유의 해장국입니다. 묵사발 국물에 콩나물, 김치, 모자반이 들어가고 밥을 토렴해서 나오는 해장국이에요. 경주에 들르면 한번씩 먹곤 하지만, 대단하게 맛있거나 별미라고 할 정도는 아닙니다. 여행 중에 아침식사로 좋아요. 아침으로 먹기에 양도 적당하고, 가격도 진짜 저렴합니다.(6천원) 지금도 싼데, 몇년 전에 먹었을 때에는 가격이 더 저렴했을텐데.. 잘 기억은 안나네요. 안드셔본 분들은 한번쯤 드셔볼 만합니다.

팔우정 해장국

경북 경주시 태종로 810-1

솔직하게 써보지
추천해요
4년

(비정기적)휴무일과 친절도 관련한 악평이 심해서 잔뜩 긴장한 상태로 갔는데 코로나 시대에 오전 10시 평일이라 그랬는지 웨이팅도 없고 할머니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 깨끗하거나 그런 식당이랑은 거리가 먼 노포입니다. 묵해장국이라는 거 처음 먹어봤는데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다음 번에 경주 가게 되면 또 가고 싶어요.

팔우정 해장국

경북 경주시 태종로 8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