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루디얌얌

리뷰 57개

루디얌얌

좋아요

1년

김영모 베이커리에서 하는 카페! 페르에피스. 주로 브런치와 빙수 등의 디저트를 판다~ 예전에 있던 녹차빙수가 참 맛있었지만 없어져서 아쉽다.... 대신 요즘 트렌드에 맞춰 녹차빙수 대신에 망고빙수를 만들었다. 우린 망고빙수와 팥빙수를 시켰다 개인적으로 나는 망고빙수보다는 팥이나 다른 종류의 빙수를 훨씬 선호하고 역시나 망고보다는 팥빙수가 맛있었다 그래도 팥을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괜찮을 듯 싶다. 카페라테와 맛있는 김영모 제과점의... 더보기

페르에피스

서울 강남구 언주로30길 10

루디얌얌

추천해요

1년

가족과 함께 오리지널팬케익하우스 도곡점에 방문했다. 이탤리언오물렛과 사우스웨스턴 해쉬브라운을 세트를 시켰다. 이탤리언오물렛은 토마토 소스가 조금 부족한 듯하다는 등 이태원점에서 처음 먹었던 감동에 미치지 못했지만 사우스웨스턴 감자요리는 매우 맛있고 역시 부드러운 팬케익은 훌륭했고 인테리어가 훨씬 고급스럽고 깨끗해서 전반적으로 이태원보다 만족스러웠다.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2753

루디얌얌

좋아요

1년

해운대 Bay101에 방문했다. 이번엔 맛있다는 소문이 난 감자튀김을 생맥주와 함께 맛보았다. 명불허전이다. 바삭바삭하고 맥주 안주로 적당한 간. 같이 온 일행들의 손이 끊이질 않는다. 가성비도 괜찮고 행사하는 맥주와 함께 즐기면 좋은 짝이다.

핑거스앤챗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루디얌얌

추천해요

1년

도산사카바 카와세미! 적초 샤리의 강한 간으로 유명한 스시 시미즈의 이광열 셰프가 연 사카바이다 메뉴판을 보면 사시미부터 일본식 케찹 파스타인 나폴리탄 스파케티까지 일본 경양식에서 고급 일식에 나올 법한 메뉴를 모두 포함하고 있는 사카바이다 우리는 나폴리탄 파스타와 사시미 3인, 포테이토 사라다를 시켰다. 나폴리탄 파스타: 일본 경양식 메뉴로 케찹을 기반으로 만든 파스타 답게 단순한 맛이지만 잘 만든 나폴리탄 파스타였다! 사시미... 더보기

도산사카바 카와세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0-8

루디얌얌

좋아요

1년

도넛의 유행을 이끄는 선두주자! 올드페리도넛에 나도 드디어 방문해 보았다! 시킨 도넛은 라스베리,흑임자,보스턴크림,크림브륄레,우유크림이다 라스베리는 상큼한 맛이 있었지만 예상한 수준보다 약하고 단 맛이 너무 강해서 다소 실망스러웠지만 나머지는 다 맛있었다! 과연 도넛 열풍의 선두주자 다운 훌륭한 맛이었다. 다음에는 버터피스타치오,피넛버터 같은 버터가 들어간 도넛들을 먹어보고 싶다!

올드페리 도넛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35-5

루디얌얌

별로에요

1년

마포 일일향을 오랜만에 방문하였다. 이곳은 스스로 어향동고의 원조라고 칭하는 곳으로 (중국요리의 원조가 한국에 있다??!!) 그래서 육즙 탕수육과 깐풍기,어향동고를 시켜보았다. 어향동고: 어향소스에 표고버섯 사이에 새우를 넣은 후 튀겨서 어향 소스에 버무린 요리이다. 대표 메뉴라고 하지만 새우를 위아래로 버섯에 감싸버려서 새우와 버섯 맛이 조화되지 않고 너무 버섯맛만 나는 불상사가 일어났다. 이런 점을 제외하면 전반적으로 괜찮은... 더보기

일일향

서울 마포구 새창로2길 15-2

루디얌얌

추천해요

1년

사무실 근처에 생긴지 얼마 안된 일본식 돈카츠집에 갔다. 메뉴 구성도 심플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다. 일행과 함께 특등심과 안심 두가지를 시켜서 나누어 먹어서 두가지 모두 맛보았다. 가브리살이 붙어있는 특등심이 더 맛있어지만 암심도 특유의 부드러움이 살아있어서 두가지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모듬을 추천한다. 돈카츠 맛을 올려주는 마늘, 카레, 소금도 갖춘 맛있는 돈카츠 전문점이다.

히노카츠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359길 14

루디얌얌

좋아요

1년

해운대에서 청사포로 넘어왔다. 화려한 해운대 야경에서 청사포는 가을바다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차분한 분위기이다. 조개구이와 장어구이 모듬을 먹었다. 5명이여서 중 사이즈를 시켰는데 가리비와 장어의 양이 생각보다 적었다. 그래도 구어서 양념에 섞어서 먹는 장어도 맛이 괜찮았고 맨 마지막에 먹은 해물라면이 맛있었다. 그래도 바다전망과 괜찮은 맛으로 기억될 것 같다.

도희네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로 157

루디얌얌

좋아요

1년

통영에서 먹는 첫식사로 생선구이를 선택했다. 폴락, 아지, 갈치 등 통영에서 많이 나는 생선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다. 반찬도 괜찮은 편인데 일행이 역시 반찬은 전라도에 미치지 못한다고 한다.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생선의 질도 괜찮고 반찬도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된다. 다음엔 해물뚝배기와 함께 먹어봐야겠다.

통영가

경남 통영시 동충1길 12-5

루디얌얌

추천해요

1년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소개한 돌게장백반 맛집에 왔다. 간장돌게장과 고추장 두가지 모두 맛볼 수 있고 어리굴젓을 비롯한 여러가지 맛있는 반찬과 생선구이 등 남도 인심이 느껴지는 한상차림 백반이다. 게장은 역시 간장게장이 더 맛있었고 파김치 등 반찬이 모두 맛깔스럽다. 허영만 선생이 추천한 백반집 중 최고라고 생각된다.

해풍게장

전남 여수시 신기남4길 2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