텁텁냠냠

몰라유 맛있는 거만 주워먹고 싶다아~!!
서울

리뷰 27개

평산옥 수육, 국수 수육 촉촉하고 부드러움. 질금장(사진 오른쪽 하단) 소스에 찍어먹으면 새콤달콤 느끼함을 싹 잡아줌. 음, 국수는 슴슴하고 무난한 편. 고기 육수 베이스인 듯.

평산옥

부산 동구 초량중로 26

계란돈까스 소스 신맛은 거의 없고 달달한 편이고 반숙 후라이와 잘 어울렸음. 고기 잡내는 없었지만 놀랍게도… 좀 질겼다. 🙄 ... 가계 직원분들 분위기는 좋은 편. 메뉴도 빨리 나옴.

스완양분식

부산 동구 중앙대로236번길 7-5

오후 4시쯤 혼자 방문했는데, 앞에 3팀 정도 대기 중이었다. 콩국은 살짝 단맛이 느껴졌고, 과자를 넣어 불려 먹으니 부드럽고 맛있었다. 군만두와 새콤한 오이무침 조합도 굿굿. 혼자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어 만족!

신발원

부산 동구 대영로243번길 62

클래식 피자 8인치, 갈릭소스 추가 양은 성인 둘이서 적당히 먹었다정도. (2차로 떡볶이 먹으러 감) 치즈랑 소스 맛은 좋았음.

메이드 인 시카고 피자

서울 중구 덕수궁길 5

토마토 아란치니, 초당 옥수수 뇨끼, 에그인헬과 바게뜨 토마토 아란치니는 좀 매콤했다. 초당 옥수수 뇨끼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 뇨끼는 좀 쫀득한 편. 에그인헬 양 많고 든든한 했다. 성인 2에 학생 1, 3가지 메뉴시켜 배부르게 먹음.

챗머치

대전 유성구 은구비로155번길 32-7

감바스, 감자 그라탕, 치즈 계란 크레페 먹다보니 맛있어서 빵은 더 추가했음. 넷이서 기분좋게 먹고 마셨다. 다음에 치즈 플레이트를 꼭 먹어봐야지.

가든한 밤

서울 용산구 두텁바위로1길 26

모둠생선구이(소) 둘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 임연수, 가자미, 뽈락, 고등어(촉촉하고 완전 맛있다) 반찬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슴슴하다. 마른 김에 생선구이 올려 간장 살짝 찍어먹으면 최고다. 좋아하는 식당!

속초 그바람에

서울 강서구 강서로54길 11

모듬까스(생선, 치킨, 등심), 쫄면 모듬까스는 소스따로 달라고했음! 깔끔하고 가격대비 양도 많음. 쫄면 많이 맵지 않고 달달한 편. 튀김과 쫄면의 조합은 정말 최고다.

경양진돈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42길 30

기본 꽈배기~ 깔끔한 기름에 바로 튀겨주셨음! 바삭 쫀득.

다른 꽈배기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379

비빔밥, 만나칼국수 두 메뉴 다 깔끔하고 맛있다. 보리 비빔밥은 양이 적은 편이라 하나만 먹기엔 좀 아쉬움. 칼국수 시키면 미니 보리밥도 나옴. 겉절이가 아주 맛있는 집!

만나 칼국수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41길 3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