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쑹이

리뷰 24개

쑹이
추천해요
4년

일부만 올립니다만 정말 가격대비 너무나 훌륭한 코스입니다:) 추천드려요!!!!

미우치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로248번길 52

쑹이
추천해요
4년

이렇게 예쁜 고즈넉한 카페에 리뷰가 없다니! 건물 사이길로 조심스레 들어서면 보이는 아름다운 입구:) 예쁜 나무문을 열고 들어오면 깔끔하고 예쁜 나무톤의 자연스러운 인테리어를 볼 수 있다. 커피는 많이 마시고 온지라 죠리퐁라떼, 자몽에이드를 주문하고 솔트 다쿠아즈를 하나 추가로 시켰다. 음료야 뭐 달고 맛있는 음료들?:) 다쿠아즈도 가볍게 흡입! 코로나때문에 관광객이 적어서 느낄 수 있는 여유였는지 아니면 평일이어서 느낄 수 있... 더보기

마음에온

제주 제주시 칠성로길 29-1

쑹이
좋아요
4년

음 아쉬운게 많은 집이라 잘 남기지 않는 리뷰를 남겨봅니다. 히츠마부시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부산에서 괜찮은 히츠마부시를 접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기뻐서 찾아갔습니다. 징기스와 한 건물을 사용하고 있는데 같은 회사에서 시작한것 같더라구요. 징기스를 애용하는 입장에서 기대감이 상승했습니다. 기대가 크면 안되는건가봅니다ㅠㅠ 일단 히츠마부시가 ‘히츠’에 나오지 않는것부터 의아했습니다. 하지만 뭐 제가 히츠마부시집을 전부 다 가본것은 아... 더보기

해목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24번길 8

쑹이
추천해요
6년

지삼선도 마라샹궈도 다 최고! 사진에 없는 물만두도 너무나 맛있었다. 지삼선이야 뭐 말할 필요도 없이 그냥 최고. 많이 드셔본 지인의 표현대로라면 소스가 진한편이라고...! 덕분에 나는 더 맛있었다*_* 마라샹궈 이렇게 정통으로는 처음 먹어봤는데, 우리가 재료를 골라가면 무게에 따라 가격을 책정하는 스타일. 매운맛도 조절가능한데 보통매운맛이 나는 딱 좋았다!!! 최고최고 여기가 등록이 안되어있다니 !!!

순희냉면

서울 광진구 동일로18길 84

쑹이
추천해요
7년

월평동의 빈티지샵. 카페도 같이 있어요:) 이날 자두쿨러, 돌체라떼, 스콘과커스터드크림 시켜서 먹었는데 정말 모두 다 엄청나게 맛있고 예쁘고!!!!!!! 빈티지샵 구경하러 간김에 커피나 한잔 하자고 주문한거였는데... 오히려 카페에서 시간보내며 넘넘 행복했어요:) 음료도 가게도 다 아름다웠던 공간입니당

리틀 포레스트

제주 서귀포시 월평로 15

쑹이
추천해요
7년

매봉에서 정말 좋아하는 디저트가게 중 한 곳이에요:) 이날은 플랫화이트 아아메 타르트바를 주문했어요. 블루베리가 올라간 상큼하고 달콤한 타르트바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가게는 작지만 아기자기하고 편안해요! 커트러리부터 그릇 잔 모두 신경쓴 느낌이라 자꾸자꾸 쳐다보게되네요:)

블렌디 스튜디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48길 25

쑹이
추천해요
7년

점심특선메뉴 고추장불고기 먹었습니다:) 오픈하자마자가서 창가자리에서 분위기까지 즐기며 먹었네요.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와 더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지는 식당:)

할머니의 레시피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4-12

쑹이
좋아요
7년

깔끔하기에 눈여겨보다가 가봤는데 덮밥 전문점이에요! 파불고기밥과 연어밥을 시켰습니다:) 파불고기밥은 우리가 아는 바로 그 맛...! 양도 푸짐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연어밥은 생연어 아니면 구운연어 선택할 수 있는데 생연어로 선택! 다만 요즘 연어덮밥 잘하는 곳이 워낙 많아서 그런가 요 메뉴는 좀 아쉬웠습니다ㅠㅠ 그래도 다음에 다른 메뉴들도 도전하고 싶은 마음은 있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나가는길에 미강가루라고 가져갈 수 있... 더보기

오늘한밥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2-11

쑹이
추천해요
7년

까르니따 따꼬 mix 랑 초리조 퀘사디아를 먼저 시켜서 먹었어요! 다 먹고 감질맛나고 모자라서 일행은 초리조 따꼬까지 추가...:) ㅋㅋ 둘 다 까르니따가 더 기름지고 풍부한 맛이어서 더 맛있다고 했습니다! 초리조는 확실히 까르니따보다는 좀 더 매콤한 맛이 있었어요. 하지만 모든 메뉴가 다 기름좔좔이라는거...⭐ 담엔 까르니따 따꼬 시켜서 맥주랑 꼭 먹을거에요!

비야 게레로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78길 12

쑹이
추천해요
7년

진짜 깔끔하고 입에 쫙쫙 붙는 맛이에요! 자극적이이만 하고 깊이는 없는 그런 싸구려 감자탕 맛이 아닙니다! 삶아서 추가해주시는 라면사리와 다 먹고 난 후의 볶음밥을 잊지마세요! 시크하고 재미난 이모님과 귀여운 고양이들은 깨알 재미요소...:)

송파감자국

서울 송파구 가락로 8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