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openedclosed

연희동 명륜동 인근 주 서식. 맛있는거 많이 먹고 싶은 사람
연희동. 명륜동.

리뷰 27개

2019 첫 중국냉면. 너무 차갑지 않아 먹기 좋았다.

가부

서울 종로구 혜화로 26-1

집 근처라서 지나다닐 때마다 보게되는 곳. 점심에 맥주 한 잔 하면서 밥먹으려다 기분이 이상해졌다. 맥주는 없거나 상태가 맛이 갔거나. 돈까스카레와 버섯오무라이스를 시켰는데 데미글라스나 카레맛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영업개시한지 얼마 안됐을 때 갔을 때보다는 다 좀 애매해졌다. 만원이하의 가격선을 지키면서 재고 관리를 잘한다는 것은 어느정도로 어려운 일인가를 생각해본다.

맛의 정원

서울 종로구 혜화로 47

연희동 시오 나는 잘 모르겠다아......... 맛이 있는 건지 없는 건지 구분이 안된다.

연희동 료하코의 치킨난반 ...브라질산 닭 다리살이 큼지막하게 튀겨져서 나오고 그 위에 수제 타르타르소스 같은 게 얹어져서 나온다. 주문 들어간 이후에 다리살을 손질하시는데 급해서 그랬는지 힘줄이 덜 제거되어 자르는 내내 걸리고 나중에 입에도 그 힘줄이 걸렸다. 치킨 튀기는 기름 온도가 좀 애매하게 낮았는지 다 먹어갈때즈음 느끼함이 올라왔다. 저 치킨난반이 만원. 타미 함박의 함박은 8천원인가 9천원인가.. 대체 가정... 더보기

료하코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5길 27

openedclosed

좋아요

5년

얼마전 맛없는 오무라이스돈까스 세트를 어디선가 먹어서 입씻으러 갔던 젤로. 거의 저 오무라이스세트만 먹는다. 튼실하고 실해서 먹고나면 기분이 좋다.

젤로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 90

연희동 사러가마트 푸드코트 안에 있는 타미함박. 장소등록이 따로 안돼있는데 내가 굳이ㅜ하기가 귀찮다아.. 가성비 최고. 재료 떨어지면 장사 종료하시는지 저녁에는 잘 없다. 점심에 가야 먹을 수 있는 듯..

점심 전 이미 만석이고 점심시간 내내 줄을 길게 서 있는 연희동 라이라이. ...그럭저럭 깔끔하고 인근 다른 식당보다 조금 더 싼 가격이 매력이 있는 것일까. 왜 이렇게 사람이 많은거지..;;;; 음식맛은 그럭저럭 나쁘지 않고 다른 동네 중국집보다 좀 깨끗한 맛. 굴짬뽕은 후추 과다.

라이라이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5길 27

연희동 사러가마트 2층에 생긴 개성만두궁 직영점. 만두에 두부맛이 살짝 센 거 빼면 괜찮다. 그냥 만두국 보다 김치만두국은 천원 더 비쌈..

왕언니갈비탕 연희점. 형제갈비에서 한다는 갈비탕집인데... 가성비는 나쁘지 않다만 나머지는 글쎄다아... 물론 요즘 갈비탕이 하나같이 빈약한 고기양으로 내가 갈비탕이라고 주장하기는 한다만.. 거기 비하면 저게 낫다고 고마워해야 하나? 그리고 점심시간 첫 손님으로 입장했는데 선불 결제받고 기본찬과 밥 주신 이후에 10분 넘는 시간 동안 차례로 입장한 다른 손님들 계선과 반찬응대 다 끝날 때까지 우리에게 어떤 성명도 응대도 없... 더보기

openedclosed

좋아요

5년

나무. 브루통. 마들렌 2종. 파운드케잌. 오랑쥬 어쩌고..를 취식해보았습니다. 가격대가 높은 게 맛있습니다.

재인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4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