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빈틈없는차도남

잡식입니다.

리뷰 23개

유즈시오는 루꼴라 향이 잘 느껴지고 밸런스있게 맛있다면 매운건 밸런스는 덜하지만 순수한 ’맛있다‘라는 느낌이 강하다. 매운소유추천.

유즈라멘

서울 중구 만리재로 217

일반적인 국밥이 아닌 평양냉면스러운 국물에 밥말은 요리이다. 국밥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불러야할것 같은 음식. 위에 뿌려진 오일은 고수와 어울렸다. 맛과 향이 층층이 쌓여있어 특별한맛은 맞는데, 내가 가진 국밥의 선입견이 있어서 일까? 취향이 아니었다.

안암

서울 종로구 북촌로5길 10

항상 갈비탕을 먹으면 두세점정도 더 먹고싶은 아쉬운 느낌이 드는데, 여긴 고기가 국밥건더기처럼 많이나와 기분이 좋다. 다만 갈비탕이지만 고기손질이 덜되어 갈비외 지방, 힘줄들이 많다. 김치는 많이 아쉽다.

옛맛 서울 불고기

서울 마포구 창전로 45

정말정말 동네에 갈 순대국집이 없어 또 속는셈치고 갔는데 예전느낌이 조금은 난다. 평일 늦은 점심에는 괜찮네.

오복식당

서울 금천구 금하로 650

국수 양으로 승부보는 집. 보통으로 시키면 2인분은 주는것 같다. 국물은 보편적인 멸치육수 맛. 참고로 이집은 만두는 안판다!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7번길 10

아부라소바를 누군가에게 처음 맛보여줄때 대려가야 하는곳. 염도도 자극적이지않은 적당한선이고, 누가 먹어도 맛있다고 할 감칠맛이 있다. 완전히 익힌 면을 좋아하는 사람에겐 조금 심지가 느껴질정도의 면 익힘. 참고바람!

신승호 라멘집

서울 중구 필동로 22

언제나 일정하게 맛있는 맛. 처음먹는 누군가를 데려간다면 라장은 꼭 마지막에 넣게하자.

우육면관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75-2

다른집들보다 좀 더 맛있는 만두집.

구복만두

서울 용산구 두텁바위로 7

여기서만 맛볼수 있는 독보적인 국물맛. 진한도미말고 연한도미가 더 취향이다. 아부라소바도 맛있지만 여기선 그냥 도미라멘 먹는걸 추천한다.

이리에 라멘

서울 마포구 성지1길 18

맵지않고 깔끔하게 맛있는 맛. 다만 피망과 청경채 식감이 어울리지는 않았다.

공화춘

서울 중구 청파로 457-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