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널에 위치해서 다른 지점보다는 좀 떨어지겠지…? 싶었는데 생각보다는 괜찮았습니다. 튀김은 다른 지점과 차이 없는 수준이였고 다만 고기가 질긴 부위가 좀 많았습니다. 생물이다보니 어쩔 수 없음을 감안해야겠지만 종합적으로도 타 지점이 조금 더 우위인 거 같습니다. 그래도 질기지 않은 부분은 맛있었고 터미널에서 이정도 맛이면 훌륭하다고 생각하나 역시 가성비가…
후라토 식당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94
2
0
유명한 수제버거 집들 많이 다녀보고 천안에 처음 생겼을 때부터 드디어 천안에 스매쉬드 버거가 생겼구나 하고 먹었었습니다. 많이 먹다보니 천안 최고의 버거 쯤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서울에 유명한 버거집가서 다시 먹어보니 여기만 못하다는 역체감을 느꼈습니다. 하도 많이 먹어서 익숙해졌나봅니다. 더블치즈에 베이컨 추가 꼭 하세요.
버거도프
충남 천안시 동남구 충절로 42
1
우선 이에케만 한 4번 주문해서 다른 라멘은 같이 간 친구들 국물만 뺏어먹어봤습니다. 이에케 기준으로는 가장 유명한 가게에서 뭔가 2프로씩 빠진 맛입니다. 살짝 한국화가 된 건지 아쉬운 부분이 분명 있지만 유명한 가게 웨이팅 있어서 빠르게 먹어야 할 일이 있다면 방문했었고 만족했었습니다. 이에케 라멘이 지역마다 있는 게 아니기도 하고 시간 없을 때 방문하신다면 만족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라멘트럭
서울 마포구 독막로14길 31
4
10년 전에도 먹었던 추억의 치즈카츠입니다. 이런 형태의 치즈카츠를 여기서 처음먹었는데 여기가 원조 아닌가요!? 오랜만에 찾아가도 여전한 맛이였습니다. 지금의 2세대 돈카츠들과 비교하긴 어렵겠지만 그런 걸 바라고 오는 곳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추억을 찾으러 다시 방문할 것 같네요.
혼가츠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36-6
5
평소 규카츠 먹을 거면 돈카츠 먹지라는 생각을 하고 살았고 일본에서도 먹어보고 실망했었는데 여기서 먹고 규카츠도 나름의 매력이 있다는 걸 느꼈습니다. 튀김도 괜찮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근막인지 조금 질긴 부분만 손질하면 좋을 거 같아요
후라토식당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43
정말 진합니다. 보통 맛있는 돈코츠 라멘이 깔끔하게 진하다면 여기는 되게 폭력적으로 진한 매력이 있습니다. 제발 집 앞에 이런 집 하나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3번의 방문에서 잡내 부분에 편차가 조금 있었습니다.
라멘 반라이
서울 마포구 독막로15길 3-12
돼지갈비가 처음 나올 때 비주얼이 정말 폭력적입니다… ㅋㅋㅋㅋ 사람에 따라 많이 달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제 입맛에는 딱이였어요. 하지만 비계비율이 정말 많습니다. 제가 비계를 좋아하는데도 마지막쯤에 물리기 시작했습니다. 재방문의사 많습니다
아리랑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67번길 28-1
국물이 돼지잡내없이 깔끔하고 고기가 좋은 고기라는 게 느껴지는 맛입니다. 깡통시장에서 군것질 좀 하고 싶은데 여기만 오면 배불러서 하나도 못 먹고 돌아갑니다. 다만 방문때마다 살짝씩 맛에 편차가 있습니다.
양산집
부산 중구 중구로47번길 30
일본에서 맛집이라고 찾아간 곳보다도 맛있었던 야키토리. 간이 전반적으로 좀 있는 편이라 간 센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면 정말 좋아하실 거 같아요. 접객도 술집치고는 정말 친절하신 편입니다. 다만 주류 가격대가 높아 맘껏 시키기에는 좀 부담됩니다…
쿠이신보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38
3
맛은 있었는데 비쥬얼 보면 떠오르는 그 맛입니다. 뭔가 충격적인 임팩트는 없어요. 집 근처였다면 재방문 의사가 넘칠텐데 하필 합정이라 여기까지 왔으면 다른 집을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세상끝의 라멘
서울 마포구 양화로7길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