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도군

리뷰 5개

도군
4.0
2개월

고기에 염지가 강하게 된 스타일은 아니고 튀김 실력도 뛰어난건 아니라 조금 오버쿡된 인상이지만 고기에 잘 붙어있는 튀김옷이 꽤나 두툼하고 바삭하고 고소한데 돈까스 소스는 달달해서 조합이 좋고 염지가 강하지 않고 두툼한 고기 덕분에 깍두기랑 같이 먹는 한국식 돈까스 반찬 느낌으로다가 종종 오게될 듯 하다. 그냥 질좋은 두툼한 고기에 얇은 튀김옷만 입힌 사실상 고기튀김을 돈카츠라고 비싸게 파는 곳들을 생각하면 돈‘까스‘가 먹고 싶을... 더보기

한성돈까스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97길 10

도군
3.5
7개월

매장에서 부추고기 먹었는데 육즙은 적당하고 속도 맛있는데 속의 양에 비해 피가 두꺼운 편이고 바삭함은 거의 없어서 아쉬웠다. 하지만 따로 요청 안해도 후추가 기본으로 깔려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 군만두 먹을 때 식초+후추 조합 강추합니다....

산동만두

서울 용산구 후암로28길 10

도군
추천해요
6년

밥을 꾹꾹 눌러 담은 국밥에 얇게 썬 돼지고기를 켜켜이 쌓고 실파를 썰어넣은 뒤 내놓는다. 다대기 같은건 없고 고기에 곁들이는 쌈장과 때에 따라 다른 종류의 김치가 준비되어 있다. 배를 땅땅 두드릴 정도의 양은 아니지만 허기를 채울정도로 알맞은 수준이라고 생각했다. 질좋은 재료와 정갈한 차림의 깔끔한 돼지국밥이었다.

옥동식

서울 마포구 양화로7길 44-10

도군
좋아요
8년

간이 쫌 쎈편인데 인상적인 맛은 아니었다. 특히 플레이팅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이건 개인취향이라 사람마다 다를 순 있음. 레스토랑이 아니라 친구집 놀러갔더니 고기 굽고 파스타 만들어서 그냥 접시에 내 준 느낌이었다.

트라토리아 챠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7길 5

도군
추천해요
8년

기본적으론 카페지만 수목토일 한정 판매하는 카레가 매우 맛있고 바닐라 푸딩이나 쿠키 같은 디저트도 좋았다. 작은 공간을 다양한 아이템으로 아가지가하게 꾸민 것도 그렇고 전반적인 분위기가 따뜻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공간이다. 접근성이 아쉽지만 찾아올만한 가치가 충분한 곳.

카페 리시안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8길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