姐妹快餐店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중국식 백반집이 있다해서 찾아갔다. 매일 메뉴가 달라진다는 점심정식의 오늘 메뉴는 마라샹궈, 반찬은 야채튀김…? 같은거였음. 9처넌정도라서 간단하게 나옴. 정식을 포장도 많이 하는지 포장해놓은걸로 주심. 꽤 얼얼한 샹궈여서 맛은 갠춘. 고기가 적고 재료가 간단해서 좀 아쉽지만 뭐 샹궈 메뉴로 주문한건 아니니깐. 쌀밥도 중국백반처럼 더 달달한 맛이 나는건 기분탓이었을까
자매식당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2가길 6-9
8
0
맛있다. 다만 주방의 플라스틱 국자는 다른걸로 바꿔줘요. 버려주세요.
꽤 유명한데 이름만 듣고 처음 와 봅나다. 솬라펀酸辣粉 위샹로스魚香肉絲 솬라펀은 시큼한 맛이 부족하네여 마의 맛도 부족하구여, 아무래도 한국인 손님이 대부분인만큼 한국인 입맛에 만드는 것 같아요. 위샹로스의 위샹소스도 시큼달큰한 맛이 덜해여. 이 집의 장점은 가격에 잇습니다. 심지어 백주도 설원 350미리 2만원이라면 싸다고 할 수 잇어요. 백주 싼데 홀의 한국인들은 다들 소주 마시고 잇음 ㅠ
17
앞으로도 메뉴 도장깨기 하고 싶어요
25.9.12 방문 만원을 넘지 않는 중식 안주들 술이 그냥 술술 들어간다. 종류별로 거의 다 먹은 것 같은데 먹느라 사진이 없음
교자와 마라샹궈 포장. 마라는 마라전문점에서 시켰어야. 맛이 없진 않은데 그냥 집에서 남는 냉장실 야채털이 맛이었다.ㅋㅋ- 집에서 만들어 먹을 때가 있는 사람이다- 교자는 괜찮았으나(집에 가져오기 전 뜨거울때도 먹어봄!) 멀리서 웨이팅하며서까지 먹을 필욘 없는 맛? 어떤분의 후기대로 딱 가정식, 집밥이다. 회사가 근처라 퇴근후 웨이팅없이 먹어서 불만은 없고 다음엔 다른 요리류를 먹으러 재방문해 볼 예정. 10/13 어향가지... 더보기
5
남대문시장 중국 가정식 파는 곳. 가지볶음 정말x999999 맛있어요 밥도둑.. 기본찬인 짜사이와 포두부무침 마저 맛있는 곳..
10
ㄹㅇ들어오자마자 중국 여행 온 줄 알았다 오픈 주방이고 주방에서 중국말 계속 들린다 3명이서 메뉴 다섯개 시켰는데 딱 적당한 양... 가격도 그래서 저렴하다 한 메뉴에 만원정도? 짜장면이 조금 신기했다 춘장이 없다니 ????????? 난 그냥 다 평범했는데 고추 매워서 좋았음 그나마 꼽자면 우육면
남대문 핫플 자매식당 점심에 가면 식사 주문이 몰려서 상상초월로 기더려야 할 수도있다ㅜㅜ내가 그렇게 기다림 중국식(?)짜장면이 맛있엇음 토달볶 지삼선 모두 굿굿 가격도 저렴해서 담엔 저녁에 와보고픔
38
백반 괜찮다고해서 가봤는데 맛은 무난. 내가 간날은 반찬복이 없었는지 특별하다 이색적이다 중국가정식이 이런거구나는 못느꼈음. 전형적인 한국식 간이 되어있는 반찬들. 가격도 시장내부위치 치곤 저렴한편은 아니라 이집의 매력을 딱히 느끼지못함. 그냥 요리메뉴 시키는게 더 나을듯.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