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서울숲에서 반미가 생각난다면 여기, (다만 주말에 오세요^^) 여는 시간이 언제인지 좀 궁금하긴한데... 주말에 가니 열어있었다...! 반미가 딱히 땡기진 않았지만 열려있는게 반가워서 냉큼 들어가 먹어봄. 한 입 먹자마자 오! 오랜만에! 이맛을!을 외쳤고 역시나 입짧러는 반은 그대로 포장했지만 행복한 점심이었다. + 새우칩튀김은 굳이 시키지 않아도 될듯! (우리가 아는 맛 그것!)
하노이바게트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32-14
5
0
내 반미 맛의 기준인 집 멀리 이사가서 너무나 안타깝고 서운함 분점이라도 내고 싶은 심정…사장님… 오랜만에 마음먹고 찾아가서 두개 뿌시고 왔다. 나는 무조건 돼지고기 픽 소스맛이 도드라지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산뜻한 야채와 잘구워진 포크의 조화가 좋음 속이 아주 꽉차고 실하다. 다만 바게트가 매우 사나움ㅋㅋㅋㅋ
4
음식도 그렇고 분위기도 그렇고 리얼루 하노이 와있는 느낌! (안가봤지만 뭐 비스무리하겠죠...ㅋ) 가격은 8000원이니 하노이 공항 정도일까요...? 그래서 기대를 하고 먹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그냥 한국 반미 맛이었습니다. 고기 양은 아쉽지 않을 정도로 딱 좋았습니다. 맛도 짭쪼롬하니 빵, 채소와 잘 어울렸고요. 하지만 당근이 너무 두꺼운 편이라 입에서 주로 차지하는 식감이 당근인게 아쉬웠어요. 반미의 매력은 프레쉬하면서도 어느... 더보기
서울숲에서 피크닉을 할 건데 샌드위치 포장이 필요하다면 여기! 갤러리아포레 1층에 입점한 반미 샌드위치집으로 바게트가 제법 맛있다. 속재료나 맛에서 크게 특이점은 없지만 깔끔하고 무난하다. 직원분들이 친절한 것도 플러스! 볕 좋은 날 여기서 샌드위치 포장해다가 서울숲에서 나들이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성수 반미 <하노이 바게트> #반미 #베트남음식 저는 고수를 좋아하고 빵도 좋아하고... 반미를 원래 좋아라합니다😀 이집은 빵이 겉바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저는 닭고기가 들어간 것을 먹어서 약간 매콤하니 고추장향으로 괜찮게 먹었으나, 지인의 돼지고기는 고기 냄새가 나더라구요 ㅜㅜ.. 돼지고기는 비추입니당. 하지만 닭고기 혹은 야채로 먹으면 가게도 예쁘고 괜찮은 반미집이네요!
2
서울숲쪽으로 이전 후 4/9 재오픈
7
hi 크다
포크시켰는데 나쁘지 않았다. 베트남의 반미를 따라올순 없지만,, 단점은 고기에서 누린내가 약간나는듯하다. 어찌생각하면 족발맛 난다고 할수도 있겠다. 야채 반미도 있으니 비건도 갈 수 있을듯. 바게트에 계란이 들어갔었나,,?
하노이 바게트도 배달이 되다니!! 빵도 바삭하고 따끈한 상태로 온다 ㅠ 배달 대만족 ㅠ 닭고기는 소스가 고추장 베이스인지 살짝 매콤하고 고추장의 향이 남. 사진은 돼지고기. 이 부근 반미가게 중에 피쉬소스 향이 가장 많이 나니 싫어한다면 주의할 필요가 있다.
10
[하노이바게트/ 돼지고기반미] 가볍게 바삭거리는 바게트 안에 내용물이 꽉차있어요. 고수 가득 넣어서 먹었는데 신선하고 개운한 느낌 ! 양파는 나중에 빼달라고 부탁드릴까봐요 (생양파 먹으면 배아픈 사람)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