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약가능
콜키지유료
고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만족할 수밖에 없는 곳이에요. 처음 방문했을 때도 감탄했지만 갈 때마다 역시 맛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ㅠㅠ 무엇보다 고기 퀄리티가 정말 뛰어나요. 겉은 먹음직스럽게 구워지고 속은 촉촉하게 육즙이 살아 있어서 한 입 먹는 순간 왜 인기가 많은지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가득해서 고기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웠어요. 같이 나오는 소스들도 하나같이 정말 맛있습니다. 단순히 곁... 더보기
주말기준 3시간40분 웨이팅. 당신의 시간은 소중합니다 웨이팅이 없다면 고려해볼 만 하지만, 짚불 향도 나지 않고 가격과 시간 대비 뚜렷한 메리트가 있는지는 모르겠음. 겉을 바삭하게 익힌 항정살은 맛있었습니다. 마감시간이 다가오니 퇴근할시간에 드릉드릉하며 모여 수다를 떨고있는 직원들 무리를 보며 식사하는 느낌도 썩 유쾌하지 않았어요. 계산을 부탁하며 서있는 손님 앞에서 본인 퇴근카드를 찍는게 우선인거는 참... 매니저가 계산해... 더보기
우대갈비 맛있네요. 1인분씩 추가할 수 없다는 게 아쉽지만.. 비빔냉면도 맛있고, 된장찌개 자극적이고 맛있었음. 저두 애호박을 이렇게 큼직하게 숭덩숭덩 넣어 끓여볼까봐요. 반찬부터 고기, 찌개까지 모두 자극적이라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다만 가끔씩 별미로 먹고싶어요. 운 좋게 웨이팅 5-10분 하고 들어갔지만 여전히 웨이팅 지옥인듯. 웨이팅 하면서까지 먹으라고 하면 잘 모르겠음. 하지만 나중에 가족이랑 다시 오고 싶은 걸 보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