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타임어택 한 시간. 간단히 한 가지만 먹으려 했으나 양보고 두개 먹자로 정정. 두개를 다 먹으니 아 배불러< 상태가 됨. 만약 또 온다면 기본을 먹으리라 … 오곡빙수도 맛나지만 갠취론 클래식 이즈 베스트이기에 😋
호밀밭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43
11
0
호밀밭에 흑임자 빙수도 있더라고요 ?! 꽂혀있던 약과랑 먹으니 맛있었어서 약과가 더 있으면 좋았겠다 싶었다 (그러고보니 한때 약과 열풍일 때 약과 빙수는 왜 안나왔지🤨) 사실 팥을 안좋아하는 내겐 호밀밭이 설빙보다 메리트는 없다 … 쿠쿠 ㅜㅜ 호밀밭에도 팥싫모를 위해 연유를 따로 주면 좋겠다
7
우유얼음 갈고 그 위에 연유우유?샤베트같은게 올라가 있다. 아래 있는 우유얼음은 달지 않음. 근데 처음 한입이 꽤 달아서 좀? 팥앙금은 팥알갱이가 살아있는건 좋으나 어느정도 좀 으깨서 녹진하게 하지 않아 묽다. 그래서 좀더 단맛이 깊지 않고 쨍하게 다가온다. 구수한 팥향이 나진 않아서 아쉬움.
41
1
정말 오랜만에 왔더니 거의 을지로 롯데백화점 푸드코드같은 느낌이 되어있네요. 좌석 간격은 좁고, 외국인은 많고, 번호표 전광판이 띵똥거리고. 맛과 가격은 여전히 좋습니다. 다리가 너무 아픈 관광객은 쉬어가기도 하는 것 같은데, 다 먹고 앉아 있을만한 분위기는 아닙니다.
19
와... 추억의 호밀밭(내 추억은 아님) 이름만 들어본 곳인데 지나가다 발견해서 입장!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음. 여전히 인기 많은 곳
17
신촌 호밀밭은 사랑.... 그것도 변치 않는...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너무 맛있는 집.. 그대로 있어줘서 고마워 호밀밭! 푹 고운 팥도 떡도 예전 맛 그대로. 커피 빙수는 새로 시도했는데 기본이 좀 더 맛있다. 외국인 손님들도 많이 보였는데 다들 한 입 넣자마자 엄청 좋아하는 모습에 괜히 기분이 좋았던:)
12
초등학생 때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추억보정이 아니었다
8
빙수 비주얼에 비해 맛남
4
얼음이 되게 신기함 100% 우유는 아니고 곱게 갈린 우유+물 얼음..? 팥이 기본적으로 나오는게 메리트 인듯. 맛은 무난했다. 일부러 찾아갈 정도는 아님..
3
24.11.28 겉은 곱게 간 연유 얼음, 안에는 눈꽃 얼음, 그리고 생 팥앙금까지 빙수 프랜차이즈로 등으로 익숙해진 전형적 형태였고 맛도 무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