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멘도 무카우

4.1
추천 19 좋음 28 보통 1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일식
라멘
덮밥
일본라멘
츠케멘
시오라멘
메뉴

리뷰 34개

마음이 따뜻해지는 정성스러운 츠케멘 한그릇. 딴딴한 면과 어향 나는 우마미 넘치는 지루 굿. 다시마 식초 둘러먹으니 행복해진다.

멘도 무카우

서울 마포구 동교로18길 41

별이
3.5
2개월

이곳에는 멸치육수를 기본으로 매운 맛을 내는 라멘도 있군요. 명성에 비해 양이 약간 적은 느낌이었는데, 역시츠케멘을 먹어야 했나 봐요.

멘도 무카우

서울 마포구 동교로18길 41

나니
4.5
3개월

점점 츠케멘 집이 많아지기 시작하는데, 아는 동생이 여기 최근에 발견했는데 마싯대서 가봤다 남은 지루 아까워서 집에 가져오고 싶었음… 마싯다야!

멘도 무카우

서울 마포구 동교로18길 41

츠케멘-12000원 하루에 40식정도 한정으로 판매하는 츠케멘 차슈는 나쁘지 않았는데 인근 다른 츠케멘집이 차슈는 압도적이라 좀 상대적으로 밀리는감이 있고 대신 면은 얇지만 나름 쫄깃하면서 스프는 니보시를 기본으로 점도는 약간 묽지만 감칠맛은 꽤 좋았던 츠케지루 중간에 매운산초기름 휘둘러서 먹으면 매운츠케멘처럼 먹을 수 있다 이쯤되면 니보시츠케멘이 궁금해진다

멘도 무카우

서울 마포구 동교로18길 41

멘도무카우 오랜만에 츠케멘 기본 라임도 사라지고, 파채도 사라졌지만, 새롭게 뭐가 변했다. 맛은 여전히 많이 맛있음.. 멘마 무척 많이 추가같은 메뉴가 있으면 좋겠다 ㅋㅋ 여러 변주를 줘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음

멘도 무카우

서울 마포구 동교로18길 41

쁜지
4.0
7개월

나긋나긋한 츠케멘. 겁나짜고 멸치 냄새도 풀풀 나는 츠케멘인데 뭔소리 하는건가? 할수도 있지만. 왠지 묘하게 먹을수록 나긋 나긋하게 입에 맞춰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면이 아주 잘 식어있고 반면 츠케 지루는 아주 뜨겁지 않아 생기는 반감 효과이기는 한데. 저는 왠지 그 느낌이 좋습니다.

멘도 무카우

서울 마포구 동교로18길 41

gyk7
4.0
8개월

곰탕 느낌의 깔끔한 라멘 요기 츠케멘 유명하댔는데 품절이라 못먹었다ㅜ

멘도 무카우

서울 마포구 동교로18길 41

zMH@
4.5
9개월

츠케멘이 맛있었던 멘도무카우 직접 제면하시는 걸로 보이는 쫄깃한 면과 진한 츠케지루가 잘 어울렸다. 면이 두꺼웠는데 츠케지루가 간과 향 맛이 강해서 딱 좋은 맛을 내주는게 좋았다. 두꺼운 차슈는 향도 좋고 식감도 좋아 다음에 오게된다면 추가를 하고싶은 맛이었다. 요근래 먹은 츠케멘 중 가장 맛있었던 식당

멘도 무카우

서울 마포구 동교로18길 41

Jake
4.5
10개월

여기는 츠케멘이 끝장나네요. 여기서는 다른거 드시지말고 츠케멘을 드세요 꼭. 다만 늦게가면 매진이니까 인스타를 참고하시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멘도 무카우

서울 마포구 동교로18길 41

잘 먹고 갑니다. 멸치육수 맛이 나는 라멘은 처음 먹어봤어요.

멘도 무카우

서울 마포구 동교로18길 4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