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AILY CAFE in 을지로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와이프와 시내 나왔다가 커피 마시러. 플랫화이트 두잔에 에스프레소 한잔. 항상 여기를 중심으로 맴돕니다. 와이프가 맛나다고.
더 데일리 카페 인 을지로
서울 중구 마른내로2길 6
17
0
이게 1950원이라니 진짜 말이 안된다. 광화문에도 계셔주시면 안될까요. . .
10
2
계속 맛이 입에서 맴도는데 어케 안가누? 아침 일 후딱 끝내고 또 뛰어갔다 개인적으로 퀜치의 산미 있는 콘파냐를 제일 좋아하는데(첫 경험이라 그런걸지도 모르지만) 여기는 크림이 약간 더 무거운 스타일이라 마치 아포가토 먹는 느낌이었다 룽고는 말모… 마시고 나왔는데도 또 마시고 싶다
8
7
일하는데선 걸어서 30분쯤 걸리는 곳이라 오전 타임 2시간이 비길래 뛰어가서 즐기다 천천히 오지머 하고는 10분 컷으로 뛰어갔다. 처음엔 플랫화이트를 마셔보자고 왔는데 밸런스가 심상치 않아서 에쏘를 마셨고 지금까지 먹었던 에쏘중 최고얐다… 또 뛰어와야지…
식사하기 전에 에스프레소 두잔. 식사후 플랫화이트 마십니다. 여기서 만나 인사하는 인쇄소 사장님이 그러시더군요. 여기서 원두를 사다 집에서 내려 마시면 이맛이 안 난다구요. 물 온도도 잘 맞춰야 하고 머신도 좋은거 써야 제대로의 맛이 나지요. 이집 머신은 이탈리아산 산레모라는 제품인데 3천만원대입니다. 어느 노부부가 들어와 주문하는거 보고 깜짝 놀랐어요. 롱블랙과 에스프레소 롱고 주문하시네요. 유럽여행 좀 다니신듯.
29
친구가 커피 마시고싶대서 여기루 가자고 꼬심 (사심임) 카푸치노 한 입 마시자마자 감격하듯 여기 너무 맛있고 싸다 < P 이렇게 맛집을 또 공유하는 맛이 있죠 ^^
16
1
친구 만나러 을지로에. 플랫화이트와 에스프레소 마십니다. 진하고 맛나요. 사장님은 여전하시고 손님도 많습니다.
19
을지로 에스프레소 커피류는 여기가 제일 취향이다. 카프치노나 라떼도 우유 양이 적고 진한 커피인데 발란스가 딱 좋다. 밖에 나와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테이크아웃 주문이 되니까 안에서 잔으로 마시고 싶으면 사장님께 먼저 여쭤보는게 좋은 듯. 커피가 아주 빠르게 나오는건 아니라 사람 많을 때는 시간이 좀 걸린다. 점심시간은 피해서 가는게 좋음.
25
3
오늘이네요. 힙무로 골먹길. 힙지로+충무로인가요? 환승하다가 에스프레소 더블샷으로 두잔 마시며 고개 드니 보이네요.
22
일 나가느라 오랜만에 시내 나왔습니다. 에스프레소 더블로 두잔. 카페쇼가 두달 앞으로 다가왔군요. 카페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커피 박람회입니다. 올해도 코엑스로 가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