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도다리쑥국과 쥐치매운탕 미원맛이 거의 나지 않아서 좋았다. 맑고 가볍고 시원함 도다리 쥐치 가득 들어있어서 배부르다 도다리는 아주 부드러웠고 쥐치는 쫄깃 찬도 깔끔정갈하고 맛있었음 동광식당에서 도다리 먹지말고 여기로 오세요..!
한산섬식당
경남 통영시 정동4길 58
5
0
해장하러 가면 미치는 곳. 쥐치매운탕 드세여. 비싸지만 돈 아깝지 않음
3
도톰한 살이 가득한 뽈락매운탕, 감칠맛나고 개운한 국물이 일품인 집, 봄철에는 도다리쑥국 추천!
2
13천원 볼락지리 볼락이 3-4마리 실하게 들어있는데, 푹 익혀 나오는게 아니라 살짝 설익음과 익음의 중간 느낌으로 익혀 나온다. 볼락이 신선한건지 내장까지 통으로 들어있었다. 국물의 깊은 맛보다는 마늘맛이 엄청 강하고, 간이 쎈편. 여행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은 아니다
뽈락 매운탕을 먹었습니다! 뽈락 3마리가 들어있는 1인분!! 넘 맛있어서 정말 밥도 마셨어요,,!! 밑반찬도 맛있었습니다! 👏🏻👏🏻 되게 맑은 국물인데 비린내 하나 안나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해장으로도 너무 좋아요 🙆🏻♀️
1
msg맛이 안나는 시원하고 맑은 뽈락매운탕 먹을수록 맛있어지는 도다리쑥국 밑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었던 집 다음엔 3월에 가서, 조금 덜 질긴 쑥과 함께 즐기고싶다.
통영에 가면 항상 제일 먼저 찾는 식당. 매운탕이 메인 메뉴예요. 주문하면 생선을 끓여 1인분씩 담아냅니다. 회치고 남은 생선으로 끓이는 매운탕과는 달라요. 매우 깔끔한 맛이 납니다. 제철재료를 쓰는 짭조름한 반찬도 전부 직접 만든것을 담아 냅니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