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헙 너무 맛있다 가격이 많이 오른 것 같은데 특별하니까 ㅎㅎ 커피를 넣어 먹으면 코코넛 커피맛이 난다
서촌음료연구소
서울 종로구 옥인길 11
9
0
[서촌] 스코프의 빵을 먹을 수 있다는 것 만으로 만족한다🙋🏻♀️
11
청포도와 라임, 민트가 들어간 포레스트에이드를 마셨는데 달콤쌉쌀하면서 청량한 맛이었다. 많이 달지 않고 첫맛과 끝맛 모두 깔끔해서 좋았음. 뛰어난 맛은 아니었지만 서촌 특유의 아늑함을 즐기기엔 괜찮은 공간이었다.
이름처럼 음료를 직접 연구 개발해서 독특한 메뉴를 내는 카페! 메뉴판을 안찍어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지만 밀크티를 주문했다. 근데 복숭아향이 뿜뿜 나는 산뜻하고 후르티한 밀크티가 나와서 우오오옹 했다. 엄청 맛있다고 하긴 그렇지만 식감도 보들보들, 산뜻하고 달달하니 넘 괜찮았음. 외부음식 반입가능이라 근처 스코프에서 빵사다 함께 먹었다. 이런 점도 쏘굿. 다른 음료도 궁금하다.
막상 들어가 볼 마음은 안 들었는데, 어찌저찌하다가 결국 들어가게 된 곳이다. 음료들 5000원 이상. 얼그레이 쇼콜라와 타이밀크티. 다양한 음료들을 팔고 있었다. 맛도 나쁘지 않았는데도 왜일까. 크게 꽃히지 않는 이유는. 역시 안정적이지 못한 내부때문일까. 공간의 중요성을 다시 느끼게 되는 가게였다. 불편한 사람과 같이 있는 기분을 카페에서 경험할 줄은.
20
추천 못 준 이유는 매장 문을 열고 들어오자마자 나는 불유쾌한 냄새와 뻔한 음악.
6
아보코코 (6.8) 밑에 음료는 아보카도 요거트 바나나가 갈린 스무디고 위에는 코코넛 크림이 올라간다. 처음 받아보고 양이 적은 듯 했으나 컵모양 때문에 적어보이는 거였음..! 양이 은근 많다 ㅋㅋ 달지 않고 들어간 재료들의 맛이 충실하게 나서 좋았던 음료집. 어둑어둑한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자리가 좁았지만 따뜻한 분위기에 근처 지나가다 다시 들러볼 듯
코코넛 아포가토 빙수 꼭 먹기 서촌가면 무조건 먹기 가격 1.2
4
2
다심헌 가려고 서촌까지 왔다가 문이 닫혀 있어서 음료연구소 👾 새콤한 맛을 기대했는데 많이 달아요.
17
서촌에 조금은 여유있는 카페라 더 좋았습니다. 에이드는 단 정도가 딱 좋았습니다! 레어치즈케이크는 딸기였는데.. 딸기는 조금 셨지만, 치즈케이크만으로도 좋았습니다 😌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귀여우셔서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곳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