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 맛도 슬리브도 좋은 테일러커피 💭맛 테일러커피 지나칠때마다 항상 너무 향이 좋아 가봐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방문해본 곳. 잡내음 없는 산미가 좋았다. 💭분위기 더현대 문앞이라 어수선한 위치지만 픽업해서 다른 디저트 사냥 나가기 좋다
테일러 커피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10
0
사람이 거의 없는 마감시간쯤 가니 더 좋았답니다 맛있는 남타커 마시고 싶었는데 딱 충족!! 플랫화이트는 원두 향이 꽤 진하게 오래 갔습니다 점원분들 친절하세요
19
테이크아웃 맛이 다른게느껴지는건 기분탓이겠지
7
반가운 마음에 들렀는데 원래 이런 맛이었나.. 싶을 정도로 밍밍했음. 테일러 커피의 퍼플레인 블랜드 꽤 좋아했는데 .. 입맛이 바뀐건지 뭔지 모르겠네요. 자리도 허리 부러지는 테이블이라 아주 잠깐 쉴 때 추천..
8
가로수길의 테일러커피 분위기는 아니지만 커피는 그래도 괜찮으니까, 더현대 커피의 좋은 선택 옵션. 다만 좌석은 좀 부족합니다. (2023.10.08)
12
난 아인슈패너가 좋아
2
블루지 이야기가 많길래 블루지... 생각보다 많이 단 편이네요. 친구가 시킨 카페 데이지도 달았다는거보면 시그니쳐라인은 다 단맛이 베이스로 있는거 아닌가 싶어요.
더현대에 카멜커피도 있고 블루보틀도 있지만 나는 테일러가 가장 좋다! 테일러커피 가면 항상 블루지 먹는데 오늘도 역시 블루지... 고소하고 달달한 블렌딩 우유에 산미 있는 에스프레소 조합이 항상 옳다. 더현대 테일러커피는 자리가 애매한게 흠이라면 흠이지만 사실 더현대 자체의 흠이라서,, 어느 카페를 가도 그렇다. 지하 1층 자리 먼저 잡고 나서 주문하시길 추천드린다.
4
3.8/5.0 테일러에서 시그니처 음료가 아닌 일반 라떼를 마신 건 처음인데요. 무난하게 괜찮았어요. 더현대에선 여기가 최선의 커피가 아닐까 싶네요. 응대가 친절하신 것도 좋았습니다.
21
꽤 좋아하는 커피집 테일러 커피입니다. 블루지를 좋아하는데 날이 추워서 카푸치노를 시켰네요. 풍부한 우유거품이 겨울의 문턱에서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주지는 못하고 입만 즐겁게 해주네요 ㅋㅋㅋ 컵이 이뻐서 사고 싶었지만 일단 한 본 참아 봅니다ㅠㅠ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