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이 집 시그니처는 바닐라밀푀유입니다. 크림이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살짝 기름진 느낌도 있습니다. 가서 사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거리가 가까워서 가끔 사먹습니다. 태극당 근처에 위치해서 태극당 빵 포장하고 여기서 밀푀유 맛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카페 드 리옹
서울 중구 장충단로 179
2
0
#주말에자리잡기힘든인기카페 #디저트맛집 #오늘메뉴는살짝의실패가 유명한 족발집들과 냉면맛집, 그리고 남산과 큰교회가 있어 주말에는 좌석이 없어 늘 고배를 마셨던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시원함이 느껴지는 스테인리스 컵에 담긴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묘하게 원두가 맞지 않는 맛이라 매우 아쉽습니다. 신맛도 탄맛도 아닌 톡쏘는 듯한 강한 맛이 저는 좀 버거웠어요. 생크림케이크인 샹티오피치는 스펀지케이크와 생크림이 말할수 없이 부... 더보기
8
아이스용 컵이 예뻐요. 여름엔 이렇게 시원한 느낌으로 마시면 좋지요.
12
오 솔라테커피 블랜딩원두와 귀리우유의 조합 고소하면서 커피향이 정말 진하게 올라온다. 고급진 라테맛. 자몽셔벗도 생과일쥬스처럼 정말 맛있고 신선하다.
4
동대입구역 카페의 지각변동 카페드리옹 장충점 오픈 저녁에 와서 디저트류가 많이 없지만 바닐라 밀푀유랑 얼그레이 까눌레 시그니처 오,쏠 라떼 주문 늘 커피빈만 갔었지만 앞으로는 여기로 와야겠음
24
이 곳만의 특징이 두드러지지 않아서 좋다고 추천할 순 없어도 딱히 아쉽지는 않은 곳이에요. 케이크와 커피, 그리고 분위기까지 다 무난한 곳이에요. 동대입구역 쪽에서 누군가를 만날 때 부담없이 들를 수 있는 곳.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