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TTE ROASTERY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 부산 광안리 / 히떼 로스터리 광안점 (☆3.5) 근처에 있다면 꼭~ 가보길 추천하는 히떼 ㅎ.ㅎ 분위기도 좋은데 매장도 은근 넓어서 혼자 가도 둘 이상이 가도 좋은 분위기! 커피는 원두 종류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었고 여기 말차라떼는 엄~ 청 진한맛이었다 :)
히떼 로스터리
부산 수영구 수영로510번길 57
2
0
2025년 연말 모모스 도모헌점, 베르크 그리고 이곳을 갔는데 이곳이 가장 맛있었음.
1
■ 필터커피 - 에티오피아 리무 내추럴 상큼상큼하고 가벼운 맛의 커피였다. ■ 복숭아 타르트 타르트지 자체가 맛있었다. 쿠키 같은 식감이었다. 복숭아는 딱복이었다. 나쁘지 않았음. ■ 펌킨 타르트 이게 복숭아 타르트보다 맛있었다. 위에 올라간 생크림도 보드랍고 밑의 은은한 호박 맛 타르트랑 잘 어울렸다.
10
라떼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했던 히떼 로스터리. 그런데 생각보다 평범했던 맛. (죄송해요, 커알못이라서 .. 😂) 크림 바닐라, 바닐라 라떼 위에 몽글몽글하면서도 꽤 단단한 수제 크림이 올라간다. 달달하고 프레쉬한 바닐라 라떼맛. 음악소리가 커서 머리가 좀 아팠음. 내부는 여느 감성카페 같은 느낌쓰.
에티오피아 리무 리브레 셀렉션. 살구향 같은 달콤 새콤함이 강하네.
4
부산여행 베스트 카페☕️ 아늑함을 주는 공간에서 편안함을 느끼는데 여기가 딱 그런 곳이었다. 카페 브랜딩도 넘 내 취향이어서 드립백과 굿즈도 미친듯이 쇼핑해버렸다. 또 직접 글씨 써서 주문하는 갬성 한스푼까지,,, 카페메뉴 중 크림바닐라는 당도도 적당하고 커피맛도 좋아서 부드럽게 술술 넘어갑니다
3
강서점에서 커피 맛있게 마셨던 기억이 있어 들러봤는데 광안점이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커피가 조금 늦게 나와서 그게 조금 아쉬웠지만 커피는 나름 괜찮았습니다!
히떼로스터리 광안점 평일에 와서 그런지 여유롭게 맛난 커피 마시고가네요~
광안동에서 크고 커피 맛있는 카페를 찾는다면 역시 히떼 아닐까. 검증된 커피맛, 창가이 앉으면 의외로 예쁜 도로뷰, 다양한 베이커리류와 굿즈들까지... 단점은 넓어서인지 만석 때는 조금 시끄럽다. 그 외엔 가끔하는 콜라보 이벤트 등 재미있는 기획도 많이 열어주셔서 흥미로운 장소.
전포점 광안점 둘다 내입맛에는 그냥 카페 일단 드립이 다 연하게 내려주는 거 같움 전포에서는 게이샤 시켯었는데..ㅎ 원두를 엄청 작게 갈아서 내려주심 ㅠ 블루리본 디저트라인은 먹기전까진 맛집이라고 못말하겟듬 이제 나에게 미슐랭같은 존재가 되가는 기분 매장은 이뿜 공부하기도 좋아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