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고추짬뽕(10,000원)입니다. 엄청 맵게 보이는데 입에서 그렇게 맵지는 않아요. 대신 눈물콧물이 납니다. 신기하죠? 사람이 약간 추해지기 때문에 친한 사람이랑 가는 걸 추천해요. 의외로 면이 맛있더군요.
금문도
인천 계양구 효서로 268
3
0
계양구 전통의 회식 스팟. 이날 고추짬뽕의 건더기 신선도나 면 익힘 정도가 썩 만족스러운 상태는 아니었습니다만 법카 회식에 ‘만족’이라는 단어 쓰게 돼있나? ㅋㅋ 요리부 식사부 무난히 잘 먹었습니다.
30
인천에 금문도로 유명한 집 두 곳. 강화랑 여기. 계양산 타고 방문했으니 뭔들 안맛있겠냐 싶다만은 어쨋든 맛있다. 칠리새우 시켰는데 탱글하니 살아있는 촉감과 양념. 짬뽕도 건더기 많고 좋았던 집으로. 일단 오래되었는데 금색 + 적색 인테리어면 반은 먹고 들어간다.
11
금문도 여름메뉴 편, 중식냉면 마치 금문도 메뉴 콜렉터처럼 세번째 리뷰다 그래도 중식 냉면은 처음이니까 올려줘야겠다 여름엔 꼭 한 번은 중국집에 가줘야 한다 중식 냉면을 먹어주기 위해서! 이렇게 말하지만 사실 그렇게 중식 냉면 경험이 많진 않다 그래도 나눠보자면 맑은 종류의 국물과 뿌연 국물로 나뉘는 것 같다 이곳의 중식냉면은 뿌연 국물! 개인적으로 맑는 국물을 더 선호하는 편인데 보통은 뿌연 국물의 냉면이 다소 느끼하거나 텁텁... 더보기
1
한 번씩 가줘야하는 곳 근처에 갔는데 금문도를 못갔다? 그 날은 영 아쉬운 날이다 금문도의 굴짬뽕은 처음이다 보통 굴 짬뽕은 하얀 국물이 특징인데 금문도의 굴짬뽕은 약간 갈색을 띄고있다 볶은 버섯 정도의 색이랄까 진한 국물과 가득한 채소가 다양한 식감을 준다 굴도 서운하지 않을만큼 들어있다 덕분에 한 젓가락은 채소와 함께 한 젓가락은 굴과 함께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 동네에서 확실히 인기있는 집인듯 식사시간 지나도 꾸준히 들어옴 주차할데 없음 중국집치고 음식 나오는데 오래 걸림 유명하다는 고추짬뽕 먹었으나 큰 감흥은 없었다
32
작전동 금문도 한때 고추짬뽕 맛집으로 유명했던곳 동네라 삼십여년전 오픈때부터 다녔던곳 오픈하고 배달도 잠깐했었던건 알랑가 모르겠네요. ㅋ 지금은 딱히 감흥이 없네요. 요리류는 나름 먹을만 합니다.
5
작전동에 엄청 오래된 중국집 배달은 안하고 오직 홀에서만 장사 가면 언제나 사람이 많은 맛있는 곳.
6
인천 작전동 금문도 고추짬뽕으로 유명한 중식당인데요. 제가 방문했을 땐 거의 마감 때라 그런지 국물을 미리 만들어 놓은 것 같은 느낌의 국물... 고운 고추가루 때려 넣은 스타일의 짬뽕이라 감칠맛은 좋았지만 면이나 건더기들이 너무 푹 익어 버린 게 별로였습니다.
26
금문도에선 무족권 빨간맛으로 가세요 고추짬뽕이라든지 사천짜장이라든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