朱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오잇 집 근처에 탕수육 맛집이 있었다니 놀랐다모🍄 하나도 안 질기고, 고기도 커서 맛있었다모🍄 짜장면은 딱 평균! 그치만 안에 해삼도 있고 고기도 크고 맛있었다모🍄 다음엔 요리도 먹어야겠다모~🍄🍄🍄
주
서울 서초구 동광로19길 16
2
0
잘 만든 탕수육임은 알겠는데 꿀꽈배기 같은 볶먹이라 다 먹기엔 부담스럽달까..
1
우이리님 리뷰 보고 생각나서 숙성고에서 끄집어낸 리뷰. 볶먹보단 부먹같고, 파삭 깨지는 사탕수육이긴 한데 그럼에도 아주 가볍게 느껴지진 않을 정도로 튀김옷이 무거움. 그리고 무달. 너무 달.. 그래도 이 근방에 이 정도 하는 중국집도 없어서 근처 가게 되면 다시 갈 것 같기도 하고.
31
탕수육이 몇개 안되어 보이지만, 알이 크네요. 안에 고기도 큼직하니 존재감이 크네요. 삼선짜장면은... 삼선인데 간짜가 아니고 물짜 ㅡㅡ
26
4
탕수육 볶먹의 진수!!!! 소스 따로 먹는거는 고기튀김!!!!
6
누린내 쪼끔 났는데도 불구하고 탕슉이 넘 맛있었음 겉은 부드럽고 속은 바삭하다 누구 데리고 또 갈만한 집!
8
탕수육3대 맛집을 찍어보았네요. 여러군데 먹어보니 비교가되네요. 여긴 볶은 느낌보단 찐득한소스가 낭낭한 탕수육이었어요. 그런데도 식감은 파삭한 느낌이 나서 신기했어요. 고기가 두터웠는데 고기밑간이 많이 안된 느낌이었고 부드럽진 않았어요. 식감있는 등심느낌? 짬뽕은 두개로 나누어주는데 해산물도 엄청많았어요. 진한느낌보단 맑고 깔끔한 짬뽕느낌? 이었어요.
9
탕수육이야 워낙 유명해서 딱히 말할게 없고 난자완스가 기대이상이었다. 먹어본 난자완스 중에 가장 좋았다. 쇠고기 맛이 강해서 햄버거 쇠고기 패티 먹는 느낌이긴했는데 육향 진하고 바삭한 식감이 좋았다. 식사류는 볶음밥은 강하게 비추. 삼선인데 재료가 풍성하지도 않고 볶은느낌이 거의 안나는 스타일이다. 짜장면은 무난하게 맛있고 짬뽕도 나쁘지않은데 아삭한게 뭔가했는데 아마 마였던듯. 그게 좋았다.
24
와 오랜만에 갔더니 너무 맛있었어요. 어째서인지 저번보다 탕수육이 덜 달아서 좋았고 깐풍기도 달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룸을 잡아서 친구들과 시끌시끌하게 떠들 수 있던 것도 넘 좋았습니다
11
깐풍기>팅수육>짜장/짬뽕 순으로 밋있다. 튀김을 정말 잘 튀기는 거 같다. 깐풍기와 탕수육은 약간 겹치므로 둘 중 하나만 시키고 다른 요리를 시키는 게 나을 듯.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