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
배달
한 때 경주를 자주 감. 매년안되면 2-3년에 한 번 가더라도 3-4개월은 꾸준히 머무르며 맛집 탐방했음. 가마솥 족발은 현지인 맛집에 속하는 곳임. 인테리어 전부터 갔던 곳이 이제는 시설을 확장하여 노포감성이 없어지고 사진처럼 바뀜. 나는 족발을 좋아하지 않음. 배달음식에서도 내 돈 주고는 절대 안 사먹는 음식이 족발이였음 그러나 여기는 현지인들이 너무 추천하길래 가 봄. 둘이 가거나 그룹으로 가서 메뉴를 다 먹어보고 족발 ... 더보기
족발보쌈세트 소랑 막국수 소 냠냠 지인에게 추천 받아서 온 식당 밑반찬은 엉망이다... 콩자반은 진짜 맛없고 무말랭이도 엄마가 맛없다고 했다 여기는 메인메뉴로 승부하는 곳이었다 보쌈은 리뷰대로 퍽퍽한 느낌이었지만 난 잘 먹었다 족발은 껍질이 흐물쫀득하다 우리 동네에 있는 족발맛집과 비교하자면 이가 약한 사람들을 위해 일부러 이렇게 만들었나? 정도 막국수는 왕왕 맛있다 재료는 모르겠지만 달달한 재료를 많이 넣어서 달달하다 고기와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