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 CAFE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케익 종류가 예전보다 많이 줄었네요 🥲 우유 생크림 케익 맛있었습니다. 늘 사람이 넘쳐나는 무난한 댕로 카페 ..
타스 카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17
5
0
크림 밀크티 시켰는데 향긋함+으앙 달아.. 그래도 그 위에 크림은 가벼우면서 적당히 고소하니 괜찮았다. 담엔 커피류를 시켜봐야지..! 답답하지 않으면서 아늑하고 넓찍하니 카공하기 넘넘 좋은 분위기!
겁나맛있음
4
공간이 넓고 가격이 합리적이며 분위기가 좋아서 완전 추천 오늘은 주말이어서 배우분들은 많이 안 오셨지만 조용하지만 활기 넘치는 분위기가 좋았어요 음료도 맛있고 바질크로플이 음료와 잘 어울리네요 바질 크로플 옆에 옥수수 샐러드가 같이 있는데 둘이 단짠단짠으로 조화로워서 맛있었어요 가격대도 혜화치고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완전 추천!
10
가려던 카페가 휴점이길래 근처에 괜찮아보이는 곳으로 들어간건데 좋았다 대학로 사랑방 같은 곳인가 배우같이 생긴 분들이 많았음
15
[서울/대학로] 타스카페 펫 프렌들리- 강아지 데리고 갈 수 있는 대학로 가게. 강아지 물도 따로 챙겨주셨다. 점심으로 먹는 간단한 플레이트와 와플 모두 괜찮은 편.
책상이 넓어 카공하기 좋았다. 근데 식사도 팔아서 밥때 되니까 카페에 카레 냄새, 브런치 냄새가 솔솔 퍼졌다. 식사 시간대에는 사람이 바글와글하고 시끄러워서 공부하기 힘들 것 같았다. ■ 이런딸기 (6,500) 딱 딸기우유인데, 시럽을 너무 많이 넣으셨는지 너무 달아서 다 먹기 어려웠다. ■ 카페라떼 (5,500) 우유 비율 높은 고소한 라떼였다.
1. 연뮤덕중에 아직도 타스를 모르는 사람과는 댕로 카페를 논하지 말라. 음식도 음식이지만 화장실을 들어가봤을 때 진가를 알게 될 것. :p 2. 타스플레이트 2인분이에요!!! 1인분 드시고 싶으면 옆에 타셴으로 가세요
6
이제 아인슈페너에 숟가락을 주네요
2
여길 좋아했고 좋아하고 앞으로도 좋아할 예정이지만 여기가 망한다면 그건 직원들 불친절 때문일 것이다… 플랫화이트 저으려고 스푼 달라고 하니까(애초에 이걸 매번 요청하고 있단 것부터 짜증이 나지만) 그냥 마시라고 하고 빨대로 마시라고 하고 ㅋㅋㅋㅋㅋㅋ 정말…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