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무난한 점심 한식식당
황금콩밭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30길 66
4
0
두부가 먹고 싶을 때 찾아가는 황금콩밭 고소한 부드러움이 일품인 모두부는 언제나 일등 메뉴. 돼지고기 짜글이도 맛있고 비지찌개는 순한 맛 콩국수는 싱거운 느낌. (전 찐하고 고소한 콩국수가 좋아요.)
10
오랫만에 황금콩밭. 아현점은 너무너무 맛있는데 서초점은 왜 아현점보다 만족스럽지 않은지 알 수가 없네.. 그래도 이집 두부부침은 사랑한다. 아현점보다 아쉽다는 것이지 이 곳의 짜글이와 두부부침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다. 짜글이의 고추장 맛은 항상 좋다.
5
와.. 두부 진짜 맛있네요. 전골 시켜서 끓기전에 하나 건져서 먹어봤는데 왜 다들 짜글이+손두부 시키는지 알 거 같아요. 두부가 단 맛이 나고 엄청 부드러워서 그냥 두부만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19
룸예약은 코스를 주문해야한다고 하여 코스를 주문함. 전화로 예약했는데 캐치테이블로 예약완료알림이 왔음. 콩밭 B코스를 주문했는데 역시나 두부전문음식점이라 생두부와 두부젓국이 괜찮았음. 연휴를 앞둬서 그런지 사람이 꽉차서 시끌시끌했다.
7
241003 청국장, 두부 짜글이, 콩밭탁주 _ 매장이 깔끔하고 방도 있어서 석식 모임 자리로도 괜찮을 듯. 청국장은 냄새도 좋고 슴슴해서 좋았고, 짜글이도 좋았음. 탁주는 신맛 강하고 도수가 있어서 일반 막걸리 생각하면 오산. 공기밥은 찌개 비벼 먹으면 좋을 찰기였고 밑반찬도 정갈했음
14
생두부 너무 맛있어!! 달고 구수하고 매끈한 맛이 잊혀지지 않는 생두부. 시래기비지탕도 담백하니 새로운 맛이던데요. 슴슴하게 먹기에 좋은 비지탕이었습니다. 이 날 배만 덜 불렀어도 더 맛있게 먹었을 것 같아요.
1
코로나 후유증으로 입맛이 없을때 먹었는데 생두부가 눈이 번쩍 떠지는 맛이었습니다. 정말 두부를...이렇게까지?
평생 먹어본 두부김치중 제일 비쌈 저게 삼만육천원 투 익스펜시브 투 스파이시 두부는 맛있음 짜글이는 맛이 좀 약했고 탁주는 신맛이 너무 강했다 좋아하는 스타일이긴 한데 그래도 너무 신데..? 매장 내부 깔끔하고 방도 있고 다덜 친절하심..! 재방문의사는 모르겠다
12
45,000짜리 B코스를 먹었는데 맛은 있었지만 기대이하였음. 비지나 이것저것 다양한 콩요리를 기대했으나 모두부와 뭐 특별한건 별로 없었음. 단지 방이 많아서 좋았다는거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