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섬세권. 아주조아
섬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 103
4
0
기본안주로 나오는 홍합탕은 밥을 말아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음 청양고추 달라고 해서 넣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구성은 모듬회 소자입니다 먹자마자 중자 시킬걸 후회했구요 고로케도 맛있었습니다 가지랑 전복도 시켰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단골 예약~!
3
배달로 자주 이용합니다. 신선하고 맛있고. 컨디션도 일정하고 실패 없어요 ^__^
12
배달시킴.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느낌
11
나 요즘 이 패드로 주문하는 집 너무 좋잖아 오뎅탕 먹으면서 일행 기다리다가 사시미모듬 시켰는데 둘 다 괜찮았음 사시미는 깜박하고 못찌거쓰
해산물 중 사이즈. 특출나진 않지만 무난하게 먹기 좋은 곳 같아요. 두툼한 계란말이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1
처음엔 배달로 알게 된 가게인데 너무 맛있어서 직접 찾아가게된 가게.. 내가 술안주로는 번데기,홍합탕 진짜 사랑하는데 홍합탕 번데기 기본안주인거보고 반은 넘어갔다….. 내 최애 술안주..♥️ 횟집이랑 붙어있는데 이자카야로 새로 만든거 같았다 도미..너무 맛있다…숙주랑..서더리매운탕 시켰다.. 둘이서 쓱싹 했다 여기 분위기도 좋구 모든게 맛있었다! 망원동 가면 무조건 또 갈 맛집
2
망원동 섬. 망원동 외곽에 위치한 이자카야에요. 늦은 시간에 갔는데도 테이블이 딱 하나 남아있었습니다! 모둠사시미와 사케 한 팩을 주문했어요. 기본 안주로 콘버터와 번데기, 홍합탕이 나오네요! 여러 안주가 있어서 다른것도 시키고 싶었는데 양이 많아서 못먹었오요ㅠ 사시미 구성은 그때그때 바뀌는 것 같은데 다 너무 신선하고 좋더라구요. 조만간 공복에 찾아가려구요ㅋㅋ 가서 요리 네개시켜먹는다..
37
사시미 구성은 무난하고 특별히 맛없는것도 없고 괜찮았는데 사시미가 너무 늦게 나오긴 했다ㅠ 그래도 추운 겨울날 리필 되는 홍합탕 국물 계속 후후 떠먹으면서 조용한 곳에서 편안하게 도란도란 먹는다는 아지트 느낌으론 좋았음... 우린 좀 시끄러웠던것 같지만...ㅎ 아무튼 정말 프리한 동네 이자까야 느낌!!
5
[섬] 원래 전어 먹으려고 갔는데 전어 물량 들어온게 없어서 이 날은 조금 남은거 내어주셨습니다.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