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no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시그니처인 메뉴 하나와 퐁당 오 쇼콜라를 먹었는데 커피 쪽이 더 괜찮았던 것 같다 사람이 많았지만 아주 시끄럽진 않았고 식물들로 공간이 꽉 차 있는 느낌이 나쁘지 않았어
꼬메노
서울 광진구 군자로7길 29
4
0
해질 무렵 무성한 식물들의 보우함을 받으며 설레는 오븐 냄새(?)가 모락모락 올라오는 귀여운 퐁당 오 쇼콜라를 잡솨보시게요~ 무슨 무슨 테라피가 필요없을 무🤗
21
매력있는 공간에 동화같은 음악이 나오며 세상 친절한 사장님이 계신 곳. 늦은 시간이라 초코라떼를 마셨는데 녹인 초콜릿을 저렇게 따로 내어주시는 게 재밌었어요. 좌석이 편하지 않고 작업한다거나 하기엔 적합하지 않은 공간이지만 이 근처 오신 분들께 추천할만한 카페였습니다.
15
예전 내 과제 핫플레이스였던 꼬메노🫶 이유는... 맥주마시면서 할 수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칵테일만 판매하시는 것 같당!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해서 디저트 드시는 분들이 많고 분위기가 아주 아늑한 편~(˘◡˘ )~
6
퐁당오쇼콜라 먹으러 갔어요. 같이 먹을 음료는 커피가 아니면 정말 애매한듯... 쥬스류눈 아무래도 안어울릴 것 같아 밀크티를 선택했는데 홍차시럽의 맛이었습니다. 달고 뒤에서 은은하게 느껴지는 베르가못향... 퐁당오쇼콜라만 다시먹고싶은데 이건 포장이 안되고 1인1음료라 재방문은 안할 것 같아요... 더 콘센트가 아얘 안되니 핸드폰 충전해야하는 분은 피하세요.
10
퐁당 오 쇼콜라 최고. 배가 부른데 디저트가 먹고 싶을 땐 적은 양으로도 만족시켜주는 꼬메노죠. 아주 진하고 따뜻한 쇼콜라는 더운 날 먹어도 사람을 스르르 풀리게 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24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밀크티 티라미슈를 주문했습니다. 예전부터 방문했는데 일정한 맛이 유지되는게 참 좋네요. 티라미슈랑 퐁당 쇼콜라 둘 중 하나는 꼭 주문하시길 추천합니다.
7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 아는 사람은 안다는 꼬메노에 드디어 와봤습니다. 저는 메도우를 주문했는데 컵에 레몬조각을 넣어주시네요. 밤늦게 가서 퐁당오쇼콜라를 주문했습니다. 달지 않고 꾸덕하고 진한 초코가 좋네요. 또 주문할 것같아요. 매장이 굉장히 따뜻하고 요즘 잘 없는 푸릇푸릇한 분위기의 카페라 좋네요. 낮보단 밤에 오면 더 좋겠어요. 추천.
31
퐁당 오 쇼콜라를 한다고 해서 냅다 달려왔죠? 그옛날 홍대 몹시가 생각나서 와봤는데 플레이팅도 맛도 그맛이에요 ㅠㅠㅠ 주먹울음 ㅠㅠㅠ 내부는 나무로 가득 채워져서 밖에서 언뜻 보면 오늘 문 닫았나? 싶게 어둡고요 사장님은 엄청 친절하셔서 메뉴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충분히 괜찮았어요 초코 매니아분들 꼭 오세요!
35
자양동의 작은 도쿄 📍[꼬메노] 무인양품 잡지에 나올법한 비주얼에 최고의 쇼콜라를 파는 곳.. 🫂 겨울에는 따뜻한 코코아 • 쇼콜라 여름에는 상큼한 생과일주스 • 말차라떼 저녁에는 칵테일 ! 10년이 넘은 카페지만 감성과 맛이 여전해서 건대에서는 늘 꼬메노를 찾는다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