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재모 피자 부산역점

이재모 Pizza

4.1
추천 46 좋음 45 보통 6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양식
피자
주차불가
유아의자
예약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가능
주차불가
유아의자
메뉴

리뷰 73개

묭이
4.0
3일

부산에 놀러가면 한 번은 가게 되는 곳 처음 접했을 때는 그냥 피자인데 왜 인기가 많지? 싶었는데 피자 치즈가 고소하고 피자가 담백함. 이게 뭔 차이지 싶지만 묘하게 생각나고 집에 오면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됨. 수도권에는 세상 많은 종류의 브랜드와 피자가 있음. 대체적으로 맛은 있으나 담백하지 않음. 그리고 자주 생각나지 않음.그러나 이재모는 다름. 그래서 지역이 멀어 너무 아쉬움. 치즈가 바뀐 이후로 가보지 않았... 더보기

이재모 피자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7

치즈 바꼈다고하지마는..... 맛있다 😀 부산이나 제주가면 꼭 들려야지 >_

이재모 피자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7

젤젠
4.0
1개월

2시간 반 웨이팅..회전율 빠른 느낌? 뭔가 클래식한 피자맛?? 의외의 김치 볶음밥 맛집!! 가끔 생각 날것 같은 맛이나 소세지 짠편..

이재모 피자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7

봉숑봉숑
4.0
2개월

부산역 이재모피자 아주 바쁜 시간대에는 포장도 안되더라구요 조금 시간 지나고 다시 가니 포장되서 포장해서 근처 숙소에 짱박아두고 저녁에 야식으로 먹었어요 김치볶음밥이 진짜 맛있어서 상대적으로 피자 평범하게 느껴지는 ㅋㅋㅋ - 크러스트피자 / 김치볶음밥

이재모 피자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7

부산역에도 있어주셔서 감사해요. 비록 늘 포장이라 메뉴가 한정되지만 정말 이곳은 한국식피자 대표선수 아닐까요. 친절, 풍부한 토핑.치즈와 소시지로 크러스트른 고를 수 있다는 것. 거기에 수제피클. 이번에 먹을 때 세번째 조각에는 트러플 오일과 트러플 슬라이스 올려 먹었는데..더욱 맛있었습니다. 그저 고마운 이재모피자 입니다

이재모 피자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7

마르슬랭
3.5
2개월

드디어 가봄! 평일오후 4시가 아니면 못갔을듯. 소문대로 치즈가 아주 맛있었다. 특히 크러스트안에 든 치즈가 굿굿. 피자 라지사이즈가 3만원 안됐던거 같은데 김치볶음밥이 11,000원이라 음?했지만 이게 또 맛있음. 햄, 베이컨이 들어가서 풍미가 좋은 짠맛. 암튼 먹어봤고 유명할만 하더란.

이재모 피자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7

장희
4.5
3개월

기대보다 별로라고 하는 사람도 많던데 맛있었다. 아는맛인데 한계단 높은 맛. 배달이 아니라 매장에서 먹기때문에 더 맛있는 것 같다. 김치볶음밥은 처음먹어보는 맛. 뭔가 김향같은게 많이나던데 강추

이재모 피자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7

성인 3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남을 정도로 피자가 정말 커요 저는 평소 피자 4조각씩 먹을정도임에도 불구하고, 이재모피자는 정말 커서 2조각정도 먹으니 배가 불렀어요 크러스트는 치즈 반, 소세지 반으로 시켰는데, 소세지가 정말 맛있었어요 육즙가득 촉촉하고 뽀득뽀득한 식감! 전체 크러스트를 소세지로 해도 될 정도로 정말 맛있었어요 치즈가 하나도 짜지 않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피자도 담백한 맛이었어요!

이재모 피자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7

picky_rec
3.5
5개월

이재모 피자 드디어 영접.! 처음에 붐 했을 때 보긴 했는데 비쥬얼이 그렇게 땡기지 않아서 먹어보지 않았거든요 근데 계속 말하기도 하고 부산역 앞에도 있길래 포장해서 먹었어요 크러스트 왕새우 피자 라지랑 김치볶음밥 포장했어요 스몰이랑 라지 가격이 정말 얼마 차이 안나더라구요 움 피자 맛있긴한데 명성 정도인가 생각이 들긴해요 포장해서 식어서 그런가,, 새우 피자 소스가 달달한 편인데 치즈가 짠편이라 단짠 느낌으로 나쁘지 않아요 ... 더보기

이재모 피자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7

🍽️ 포테이토베이컨 피자(S), 페퍼로니 스파게티 믿고 먹는 이재모피자~ 사이즈 작은데? 해도 먹다보면 배불러요 ㅋㅋㅋ 웨이팅 안에서 하지말라 그래서 밖에서 추위에 떨며 기다렸는데 안에서 다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이재모 피자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7

더보기